
지난 21일 미니 앨범 7집 ‘The Table(더 테이블)’로 컴백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의 렌이 <엘르>와 함께 단독 화보를 선보였어요. 엘르 디지털에서만 공개되는 렌의 화보 콘셉트는 나른한 오후 2시의 일상. 소년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았답니다. 어느 쪽 얼굴이 더 예쁘냐는 질문에 쿨하게 '오른쪽, 왼쪽 얼굴 구분 없이 괜찮다'고 대답한 그. 역시 어느 방향에서 찍어도 ‘환상적인’ 사진을 만들어냈어요.

잠에서 깨어날 때 한 번에 일어나기보다는 이불 속에서 꼼지락 꼼지락 뒤척이다가 일어난다는 렌. 잠을 깨기 위해서 침대와 멀어지는 행동을 하죠. 눈뜨자마자 기지개를 켜고, 창문을 활짝 열어줘요.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필수! 아침마다 마시는 물 한 잔의 효과는 이미 알고 있죠? 그 후 거울을 꼭 챙겨본답니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 피부 미남으로 유명한 렌. 엘르와 영상 인터뷰 중에도 척척 자신의 피부 비결 팁을 쏟아냈답니다. 그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1일 1팩 실천하기'. 말은 쉽지만, 꾸준히 실천하기 힘든 습관이죠. 렌은 마일리지 쌓듯 매일매일 실천하고 있다고 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즈음 마스크 팩을 처음 접한 이후로 다양한 팩을 사용해보았다고 합니다. 곧 엘르 뷰클에서도 렌의 유쾌한 마스크 리뷰가 준비되어 있어요.

곧 공개될 뉴이스트 렌의 엘르 뷰클의 첫 편은 바로 뷰티 디바이스 리뷰랍니다. 렌이 소개하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홈쇼핑 쇼호스트 뺨치는 엄청난 설명력으로 모두의 구매 욕구를 가득 올려준답니다. 엘르 유튜브를 항시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