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와 희정의 헤어 스타일 더블 매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보라와 희정이 다시 한번 뭉쳤다. 긴 모발을 위해 한층 길어진 30mm, 40mm 배럴, 짧은 헤어와 작은 디테일 연출에 효과적인 스몰 브러시 두 가지가 추가된 다이슨 에어랩™으로 완성한 이들의 팔색조 매력 발산 타임! | 다이슨,보라,희정,여신머리,웨이브헤어

  (보라) 가느다란 모발을 지닌 보라의 헤어를 풍성하게 연출하기 위해 라운드 볼륨 브러시로 뿌리부터 탄탄한 볼륨을 넣었다. 다이슨 에어랩™은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이 배럴에 스스로 감기도록 하는 에어스타일링 방식이라 손쉽게 컬을 완성할 수 있다.테일러드 재킷은 Zara, 네크리스는 Aino. (희정) 15cm로 길어진 30mm 배럴을 이용하면 맥시 렝스 헤어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웨이브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비치 웨이브를 즐기는 희정을 위한 맞춤 아이템. 러플 점프슈트는 Zara, 실버 링은 모두 Hei, 블랙 샌들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크한 느낌을 주는 하이 포니테일의 보라.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이용해 테일 부분에 굵고 깨끗한 컬을 넣어 할리우드 글램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카프 프린트 드레스는 Fayewoo, 후프 링 귀고리는 OVT Jewelry.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앞머리 컬을 연출하고 싶을 땐 새롭게 추가된 스몰 스무딩 브러시를 사용해볼 것. 짧고 가벼운 무게감 덕분에 작은 포션에도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벨벳 튜브톱은 Fayewoo, 옐로 프린트 팬츠는 Locle, 골드 체인 브레이슬릿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라운드 볼륨 브러시로 뿌리에 볼륨감을 주고, 하드 스무딩 브러시를 이용해 부스스하지 않고 매끈한 C컬 헤어를 연출했다. 다이슨 에어랩™은 건조한 모발을 열로 스타일링하는 건건식이 아닌 어느 정도 수분감이 있는 상태에서 스타일링하는 습건식 제품이다. 따라서 모발이 건조해지지 않는 것은 물론 생기 있어 보이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캐시미어 코트는 Max Mara. 굵고 루스한 컬, 그리고 희정처럼 긴 머리를 지닌 이들을 위해 15cm로 더 길어진 40mm 배럴이 추가되었다. 덕분에 살롱에서 케어받은 듯한 탄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컬을 셀프로도 충분히 연출 가능하다. 새틴 톱과 청키 스웨터는 모두 Zara, 골드 네크리스는 Hei.   보라와 희정이 함께한 다이슨 촬영 현장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