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기묘한 남자, 핀 울프하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묘한 이야기>의 마이크, 핀 울프하드를 밴쿠버에서 만났다. 어느새 훌쩍 커버린 핀의 강렬하고 예술적인 영혼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경쾌한 이야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을 통해 그는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 컷 한 컷마다 집중도 있는 모습을 보여준 핀 울프하드는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생 로랑의 룩을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편 이 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떠오르는 스타인 핀 울프하드의 다양한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 “짧은 필름을 두 개 정도 연출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어요. 앞으로 4년 안에 제대로 된 작품을 연출해 보겠다는 나름의 계획도 있어요. 당연히 연기도 계속 할 거고, 음악도 계속 만들 거예요”라며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소신을 밝히는가 하면, “한국 음식이 요즘 꽤 ‘힙’하다는 걸 잘 알아요. 이왕이면 한국에 가서 진짜 한국 음식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라며 한국에 대한 애정과 호기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핀 울프하드의 매력적인 화보와 디지털 필름은 오는 8월부터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 @ellekore 과 웹사이트 elle.co.kr, <엘르> 9월호(8월 20일 발행 예정)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 사진 김형식
- 에디터 방호광/이건희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