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뚝딱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 노하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미지 변신 하면 헤어 살롱부터 떠올리는 걸이라면 주목할 것. 2010년 F/W 컬렉션 중 걸리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섯가지 트렌디한 헤어스타일과 혼자서도 뚝딱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에비타 페로니,에고이스트,토스,프란세스 비,엘르걸,엘르,엣진,elle.co.kr:: | ::에비타 페로니,에고이스트,토스,프란세스 비,엘르걸

girlish braid예쁜 이마를 강조하고 싶다면 앞머리를 헤어밴드처럼 총총 땋는 브레이드 스타일이 제격! 먼저 모발을 완전히 말린 다음 헤어 에센스를 발라 부스스한 느낌을 줄이고 윤기를 더해준다. 꼬리빗으로 가르마를 타고 땋을 머리카락을 대충 나눠 귓바퀴 부근까지 땋다가 고무줄로 고정. 꼬리빗 끝으로 땋은 머리카락을 중간 중간 뽑아 율동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헤어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골고루 뿌리면 하루 종일 흐트러지지 않는 완벽한 스타일이 유지된다. 슬리브리스 원피스. RB.STILL by ROOKIED. 레이스 톱. H&M. 귀고리 . 토스. gorgeous wave롱 스트레이트 헤어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모발 전체에 탱글탱글한 컬을 넣은 웨이브 스타일을 추천한다. 펌을 하는 것이 두렵다면 세팅 롤이나 고데기의 도움을 받으면 되는데, 이때 컬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롤을 맡기 전에 스타일링 로션을 먼저 발라준다. 그런 다음 브러시를 사용해 컬을 자연스럽게 풀어준 뒤 롤 브러시와 드라이어로 앞머리와 가르마 주변의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왁스를 묻힌 손으로 컬을 구기듯이 매만지거나 스프레이 타입 왁스를 뿌려 마무리한다. 슬리브리스 원피스. H&M. 헤어핀. 프란세스 비. side ponytail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포니테일 헤어의 특징은 가르마와 모발의 매듭을 한쪽 방향으로 모아주는 것. 즉 아이론을 이용해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굵고 자연스러운 컬을 넣은 후 꼬리빗으로 한쪽 방향에 가르마를 만들어준다. 머리카락 전체를 가르마가 있는 쪽으로 모아서 한데 묶고 고무줄이 보이지 않도록 소량의 머리카락을 매듭 부분에 칭칭 감아 핀으로 고정한다. 고정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해 빠져나온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브러시로 모발 끝에 컬을 살려주면 완성! 슬러브리스 톱. RB.STILL by ROOKIED. 퍼 베스트. 에고이스트. dress it up이번 시즌 프라다. 칼 라거펠트, 도나 카란 쇼의 공통점은 헤어밴드를 이용한 우아한 느낌의 업스타일을 제안했다는 것. 연출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브러시를 이용해 머리카락을 거꾸로 빗어 볼륨감을 살린 다음. 모발 전체를 윗부분과 좌우의 세 부분으로 나눠준다. 뒤통수에 크고 둥근 스펀지를 대고 보자기를 여미듯 좌측 머리카락으로 한 번 감싸고 그 위를 다시 우측 머리카락으로 덮어 핀으로 고정. 그리고 윗머리로 모발 전체를 감싸 뒤통수에서 고정한 후 헤어밴드를 착용하면 된다. 티셔츠. 커밍스텝. 헤어밴드. 에비타 페로니. fabulous retro앞머리를 동그랗게 부풀린 레트로 헤어스타일 역시 올해 트렌드다. 위트 있는 업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참고할 것. 우선 고데기를 이용해 모발 전체에 컬을 넣어 손질하기 쉬운 상태를 만든다. 그런 다음 브러시를 사용해 머리카락을 정수리 부분에 모아 고무줄로 묶고 늘어진 머리카락과 헤어핀을 이용해 매듭 부분을 교묘하게 가린 뒤 모발 끝을 얼굴 앞쪽으로 늘어뜨린다. 이어서 내려온 앞머리를 왁스 묻힌 손으로 매만저 모양을 바로 잡아주기만 하면 된다. 암갈색 재킷. 다치스 by 이윤정. 귀고리. 스튜디오 아파트먼트. ribbon up dos이번 시즌에 각별히 눈여겨볼 헤어 액세서리는 바로 리본 장식이다. 볼류미한 헤어스타일에는 단색에 크기가 작은 것을,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에는 크고 화려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요령. 혼자서도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은 모발 전체를 한데 모아 뒤통수 아랫부분에 묶고 뒷머리를 꽈배기 모양으로 꼬아가며 매듭 부분을 한데 뭉쳐 판으로 고정하는 것. 그런 다음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리고 리본 모양 핀을 꽂거나 스카프를 리본 모양으로 묶어주면 예쁘다. 프릴이 달린 톱. 질 스튜어트. 귀고리. 토스. 헤어핀. 에비타 페로니.*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0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