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드라마패션' 보좌관 신민아 VS 이엘리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활약 중인 신민아와 이엘리야. 각각 초선 국회의원과 6급 비서로 변신, 리얼한 오피스 룩을 보여주는 이들의 드라마 패션! | 이엘리야,드라마패션,신민아,보좌관,JTBC

  첫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스타일에 대한 화제를 일으킨 스타가 있다고? JTBC 금토 드라마 '보좌관'에서 활약 중인 배우 신민아가 바로 그 주인공! 러블리하고 발랄한 매력이 전매특허였던 신민아가 드라마 '보좌관'을 통해 유리천장에 도전하는 정치인 '강선영'으로 변신했다. 대한당 비례대표 초선 의원이자 당 대변인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 그 뿐만 아니다. 드라마 '보좌관'을 통해 주목해야할 캐릭터가 존재한다. '차갑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의 보좌진'인 '윤혜원' 역의 이엘리야. 전작의 악역 캐릭터를 벗어나 뚝심 있는 6급 비서로 치열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걸크러시'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신민아 & 이엘리야, 두 배우의 드라마 속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자.    반사판 효과란 이런 것!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며 동시에 깔끔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화이트 재킷, H라인 스커트 수트를 선택한 신민아. 사선으로 디자인된 여밈과 단추가 특징이다. 이는 미샤 제품으로, 신민아표 오피스 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팬들의 문의가 쇄도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신민아에게서 얻는 수트 스타일링 팁 하나. 바로 스카프 활용법이다.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 안으로 스카프를 묶어 넣으면 과하지 않지만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신민아는 다른 아이템에 맞춰 톤 온 톤의 스카프를 매치했는데, 과감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감의 스카프를 선택해도 좋다.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네이비 컬러 수트는 제이백 쿠튀르 제품.    오피스 룩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타이 블라우스! 신민아표 타이 블라우스 스타일링은?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해,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고 독특한 태슬 장식의 CK 캘빈 클라인 블라우스로 스타일링의 강약을 줬다. 여기에 까르띠에 이어링으로 마무리했다.    여름 오피스 룩으로 제격인 린넨 수트. 신민아는 민트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해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린넨 소재이지만 흐물흐물하지 않게 패드를 장착해 파워 숄더 라인을 살렸고 벨티드 팬츠는 낙낙한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트는 제이백 쿠튀르 제품. 또 주로 골드 이어링을 매치한 기존의 스타일링과 달리 민트 컬러에 맞춰 실버 이어링을 선택한 신민아의 센스도 눈 여겨볼 것!     완벽한 능력을 갖춘 변호사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시사 프로그램 MC, 그리고 비례대표 초선 의원과 당 대변인까지. '강선영'은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끊임 없이 도전하는 캐릭터라 할 수 있다. 이런 특성을 반영해 신민아는 클래식한 모노톤 컬러를 적극 활용하는데 여기에 또 한 가지 주목할 컬러가 바로 네이비다. 브라이드앤유의 네이비 수트에 하늘색 이너로 차분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기자 출신으로 '장태준(이정재)'의 제안을 받아 보좌진으로 이직한 '윤혜원' 이엘리야. 극 중에서 혜원은 인생의 모든 에너지를 일에 쏟아부으며 6급 비서까지 올라간, 치열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린 마음을 감춘 실력자라 할 수 있다. 이런 캐릭터를 설명할 수 있는 키 아이템을 뽑자면 바로 블루 셔츠가 아닐까! 화이트와 함께 비즈니스 셔츠의 기본 컬러로 꼽히는 블루 톤은 신뢰감을 주면서 동시에 지적이고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엘리야는 블랙 슬랙스와 매치해 따라하기 쉬운 출근 룩 패션을 완성했다.       그레이 컬러의 핀 스트라이프 수트를 선택한 이엘리야. 이너를 블랙 컬러로 선택해, 스트라이프 패턴이 주는 쾌활한 무드를 바탕으로 좀더 차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베이직한 핏의 수트는 세즈윅 제품.     이엘리야표 드라마 스타일링에서 주목해야 할 액세서리는 다름 아닌 안경. 이는 알펜 903 모델로 차분한 그레이 톤의 메탈 프레임에서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이어질 이엘리야만의 오피스 패션이 궁금하다면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 채널을 주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