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관리 방법 대공개 몬스타엑스 원호가 직접 알려주는 즐거운 스트레칭 시간이 왔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원호, 운동 전후로 빼놓지 않는 건 스트레칭과 근막 풀어주기. 이번 시간에는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전신 스트레칭들을 소개했다. 현장에서 완벽한 자세와 함께 꼼꼼한 설명도 놓치지 않았던 그.    1 원호의 전신 스트레칭  등, 어깨, 코어, 팔, 허리 근육까지 풀어주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이완시켜주는 느낌으로 30초 정도 유지한다. 엎드린 상태에서 팔은 자신의 가슴 옆에 두고 바닥을 밀면서 상체를 들어 올린다. 시선은 정면을 보다가 하늘을 쳐다보며 뒤로 최대한 상체를 젖혀줄 것.    2 폼롤러 스트레칭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근육이 뭉친 부위에 폼롤러를 두고 체중을 이용해 마사지해주면 끝. 운동뿐 아니라 무대에 많이 서는 원호는 폼롤러를 활용해 자주 근육을 풀어주는 편. 처음 폼롤러를 사용할 땐 아픈 느낌이 들더라도 하다 보면 시원함을 느끼게 된다.   3 사무실에서도 OK, 복근 운동법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바닥을 잡고 다리를 쭉 편다. 복근에 긴장을 유지한 상태로 무릎을 가슴 쪽으로 끌어 올린다. 1세트당 20~30회씩 총 3세트. 이때 의자는 움직이지 않고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 바퀴 달린 사무실 의자는 부상 위험이 있으니 주의할 것.   4 피로를 푸는 스트레칭 의자를 잡고 엎드린다. 발을 뒤로 멀찍이 뺀 뒤,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숙여주며 스트레칭. 근육을 더 많이 이완시키고 싶다면 의자와 발 사이의 간격을 벌려줄 것.   여기까지가  원호의 스트레칭 속성 과외! 귀에 쏙쏙 박히는 찰진 설명 덕분에 5분 안에 당신은 운동용 매트를 찾게 될 것. 몇 번을 돌려봐도 건강한 관리법으로 가득한 그의 인터뷰도 기억해야 한다. 건강을 위해선 비타민 B,C,D 와 십자화 채소 섭취는 필수. 원호의 건강을 위한 관리 팁들을 기억하시길. 마지막으로 세상에 공개하지 못했던 지난 화보 컷들을 공개한다. 심멎주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