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잘입는언니' 스타의 여름 여행 패션 BEST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덴마크 코펜하겐부터 이탈리아, 제주도까지! 여름 여행지에서 포착한 스타들의 OOTD를 모았다 | 여름,스타,여름여행,스타패션,옷잘입는언니

    그야말로 폭풍 업뎃에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을 마무리하고 절친 배우 장희령과 함께 북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수지! 스웨덴과 덴마크 코펜하겐 등 북유럽을 여행하며 찍은 일상 사진들은 '좋아요'를 부르는 컷들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은 룩은 아이보리 블라우스와 비대칭 헴라인의 그린 스커트. 모두 레지나 표 제품으로 '수지 대란'에 합류한 아이템이다. 함께 매치한 조셉앤스테이시 아이보리 백도 인기를 끄는 중!   막스마라 2020 리조트 컬렉션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를 찾은 배우 기은세. 레지아노의 공원에서 촬영한 SNS 사진은 속 드레스는 기은세가 뽑은 여행 필수템이라고! 블루 스트라이프가 산뜻하고 하트 쉐이프의 네크라인이 사랑스러운 원피스는 호주 베이스의 브랜드 앨리스 맥콜 제품이다. 구찌 보터햇과 셀린느 선글라스, 미우미우 가방을 매치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근사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했다.    손나은의 여행지는 요즘 가장 핫한 곳 중 하나인 베트남 다낭. 자라의 레이스 브라렛과 폴로 롱 스커트를 매치해 여행지 분위기와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룩을 연출했다. 반다나 프린트의 맥시 스커트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기특한 아이템. 또 사진 업로드 후 브라렛은 연관검색어로 등극했을 정도! 브라렛처럼 여행지에선 평소 주저했던 아이템도 과감하게 시도해보시길.    올해 들어 가장 행복했다는 코멘트와 함께 아이와 제주도를 찾은 사진을 공개한 김나영.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쇼츠 위에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선택한 것은? 바로 로브! 블루 튤립 패턴으로 로브로브서울 제품이다. 김나영 룩에서 알 수 있듯이 로브는 여행지 패션템으로 여전히 유효하다. 여기에 포인트로 선택한 건? 아제딘 알라이아의 레드 버킷백! 선글라스는 레이밴, 브라운 슈즈는 아떼 바네스 브루노.    태국으로 여행을 떠난 강민경.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레드 톱은 데이즈 데이즈 제품. 이에 라피아햇 역시 레드 컬러로 컬러를 맞췄다. 초록빛 녹음과 푸른 바다에 맞춰 포인트가 고민이라면 강민경처럼 레드 컬러 포인트를 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