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빛 광채 피부,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모든 여자들이 꿈꿀 만큼 촉촉하고 결점 없이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 8할은 파운데이션의 몫이 아닐까? 그래서인지 파운데이션을 고를 때 유난히 까다로워지는 것이 사실이다. 촉촉함, 커버력, 발림성, 유지력, 밀착력 등 어느 부분 하나 소홀히 할 수 없으니 말이다. 그런데 여기 깐깐한 국내 뷰티 전문가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 엘르 뷰티 어워즈 2019 파운데이션 부문 코리아 위너를 차지한 제품이 있다. 바로 에스티 로더의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이다. 한 해에도 수십, 수백 개의 신상 파운데이션을 경험하는 안목 높은 뷰티 전문가들이 하나의 제품에 이토록 입을 모아 찬사를 보내는 것은 드문 경우. 그렇다면 까다로운 뷰티 전문가들을 매료시킨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비밀은 바로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포뮬러. 극심한 가뭄과 기온차에서도 살아남는 강력한 생명력의 부활초 추출물과 각종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모이스처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는 마치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놀랍도록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파운데이션에 커버력까지 기대할 수는 없지 않냐고? 천만의 말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잔주름과 잡티를 감춰 원래 내 피부가 예쁜 것처럼 만들어주니 데일리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좀 더 완벽한 커버를 원하는 날에는 브러시로 한 번 더 덧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얇고 가벼운 발림성 덕분에 몇 번을 덧발라도 본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될 테니.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어울리는 7가지 셰이드로 출시돼 어떤 피부 톤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파운데이션 유목민이라면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요즘 나오는 파운데이션들의 품질이 많이 우수해지긴 했지만 그중에서도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은 월등하게 돋보이는 파운데이션이에요.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촉촉하게 올라오는 광채 덕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는 여배우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으로 통하죠.”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Futurist Line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도 윤광 피부를 유지하는 여배우 메이크업 시크릿 아이템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SPF20/PA+++ 30ml 8만5천원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듀얼 쿠션 하나의 쿠션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촉촉 광채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커버 프라이머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하고 원하는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연출할 수 있다. 10+7g 8만5천원대.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듀얼 파운데이션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과 핑크빛 일루미네이터가 하나로! 피부 타입에 맞게 화사한 광채와 톤업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15ml*2 8만5천원대.
WINNER POINTS OF FUTURIST FOUNDATION
1 스킨케어 효과를 주는 혁신적인 포뮬러 강력한 수분 보유력으로 극심한 가뭄 속에서도 꿋꿋하게 살아남는 부활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극한의 온도 변화와 건조함 속에서도 변함없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2 원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 놀랍도록 매끄럽고 가벼운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미세한 주름과 모공까지 보정해준다. 또한 피부 속에서 우러나오는 듯한 은은한 광채를 선사해 마치 원래 내 피부가 예쁜 것처럼 만들어준다.
3 7가지 다양한 컬러 셰이드 쿨 포슬린, 쿨 본, 웜 포슬린, 쿨 바닐라, 웜 바닐라, 쿨 크림, 웜 크림까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7가지 다양한 컬러 셰이드 덕분에 누구나 자신의 피부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