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윤남노도 감탄한 사찰음식 명장 스님들의 요리를 볼 수 있는 곳

<공양간의 셰프들>에는 <흑백요리사2> 선재스님을 비롯한 사찰음식 명장 스님 6인이 출연한다.

프로필 by 이인혜 2026.01.21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이 사찰음식 명장 6인이 함께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21일 공개된 영상에서 선재 스님은 "사찰음식을 스님들만 먹는 음식이라고 단정한다면 세상밖에 나올 이유가 없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는데요. 무엇보다 캐스팅이 화려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2> 선재 스님과 <셰프의 테이블> 정관 스님을 비롯해 계호 스님, 적문 스님, 대안 스님, 우관 스님 등 총 6인이 출연해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죠.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명장 6인의 사찰음식 '갈라쇼'가 펼쳐지자, 게스트들이 보인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류수영은 "내가 미슐랭 3스타 셰프여도 이분들을 한꺼번에 못 만난다"라면서 경외심을 드러냈고 윤남노 셰프는 음식을 맛본 뒤 "입 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라고 감탄했죠.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공양간의 셰프들>은 사찰음식 명장 스님 6인이 공양을 준비하고 나누는 과정을 살펴보면서 음식에 담긴 철학을 조명하는 푸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에요. 총 4부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월 13일 전편 공개될 예정이죠.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웨이브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