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은 화려함!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
디올 뷰티의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이 어느 해보다 화려하고 특별한 홀리데이를 선사한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연말이 다가올수록 시선은 자연스럽게 화려한 곳으로 향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의 감성을 담아 ‘꿈의 서커스’에서 영감 받은 2025 홀리데이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아트 오브 기프팅은 디올과 오랜 협업을 이어온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의 손길로 탄생했다. 별빛이 쏟아지는 밤하늘과 황금빛 무대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디올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담았다.
미스 디올 에쌍스, 35ml 14만 8천원, Dior Beauty.
소바쥬 오 드 퍼퓸, 30ml 13만 1천원, Dior Beauty.
(왼쪽부터) 쟈디올 솔리드 퍼퓸, 3.2g 11만원, 쟈도르 오 드 퍼퓸, 30ml 12만 5천원, Dior Beauty.
미스 디올의 정수를 담은 NEW ‘미스 디올 에쌍스’를 비롯해,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소바쥬’, 관능적인 플로럴 부케 향의 ‘쟈도르 오 드 퍼퓸’ 그리고 쟈도르를 솔리드 타입으로 재해석한 퍼퓸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네 가지 향수는 사랑하는 이에게 향기로운 순간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선택지가 되어 준다.
원하는 메세지를 새길 수 있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
이름이나 기념일 등 나만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디올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용할 수 있어, 홀리데이 기프트에 한층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디올 뷰티가 엄선한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으로 소중한 이에게 기억에 남는 순간을 선사해보자.
피에트로 루포의 손길로 탄생한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Credit
- 에디터 김효정(미디어랩)
- 사진 디올 뷰티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