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플로(Junoflo)
본명 박준호
출생 1992년 9월 25일
학력 UC 샌디에고
소속사 필굿뮤직
가려지지 않는 멋짐
‘훈남’ 인증용 옆모습은 어때?
흔한 사장님과 직원 사이
지난해 갑자기 팬들 앞에 나타난 ‘LA 랩 귀신’ 주노플로. 그를 처음 봤을 때 든 생각, '뭐지? 잘 생겼는데, 랩도 잘하잖아.' 그렇다. 등장만으로 세상을 불공평하게 만든 주노플로의 가장 큰 매력은 외모에서 풍기는 신선한 분위기와 턱을 놓고 듣게 만드는 화려한 랩 실력. 거기다 인중 위에 살포시 내려앉은 매력점까지.
지금 저장해, ‘남친짤’ 투척
우리 주노 뚱~ 했쪄?
매력 믹싱 맨~
주노플로란 닉네임은 샘(주노플로의 영어 이름)이라는 이름이 너무 흔해 ‘주노’를 닉네임으로 사용하다 힙합적 요소인 플로우를 더해 만들게 됐다고 한다. LA 출신 래퍼 주노플로가 가사를 쓰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때부터. 주노플로는 소울, 트랩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하지만 특히 재즈 힙합을 좋아하는 로맨틱가이로 'M.O.N.E.Y'란 곡을 들어보면 주노플로가 재즈 선율 위에서 어떻게 날아다니는지 제대로 알 수 있다.
주노플로, 요런 표정도 귀엽잖아
옆에 누워도 될…까?
이것은 진지멋짐?
아쉽게도 <쇼미더머니5> 배틀에서 최강 실력자 해쉬스완을 만나 탈락한 주노플로는 타이거 JK가 이끄는 필굿뮤직에 정착, 올해 <쇼미더머니6>로 다시 돌아왔다(‘뜨든’ 해쉬스완도 함께 돌아왔다). 그간 한국어학당이라도 다녔던 걸까. ‘쇼미6’에서 주노플로는 완벽한 한국어 랩을 구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 위에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신흥 힙합왕, 무대 아래에선 연애 욕구 자극하는 현실 훈남 남친 주노플로. 가질 수 없지만 들을 순 있으니, 에디터는 오늘도 달콤한 'Deja Vu'를 들으며 주노플로식 사랑 랩에 푹 빠질 예정.
‘인’도 ‘아웃’도 사랑스러운 남자
모든 신체 부위가 섹시하다는 걸 증명 중(?)
리스펙 치킨 베이비
우린 불금에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