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돌비에서 봐야 하는 영화 3편은? 메가박스 릴레이 상영회 정보

한국 론칭 5주년 기념, 돌비시네마에서 봤을 때 가장 재밌는 작품을 엄선했다.

프로필 by 라효진 2025.07.25

메가박스의 대표 특별관, 돌비시네마가 개관 5주년을 맞았습니다. 2020년 7월 코엑스점에 처음 문을 연 돌비시네마는 2025년 7월 현재 10개점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선명한 색감과 밝은 화면은 물론 정교하게 세팅된 음향 덕에 영화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돌비시네마에서 상영된 영화 가운데서는 <아바타: 물의 길>이 가장 많은 관객을 불러들였습니다. 여기에 OST가 매력적이었던 <탑건: 매버릭>도 돌비시네마에서의 영화적 체험을 극대화한 작품이었고요. 이 밖에도 <듄: 파트2>, <더 퍼스트 슬램덩크>, <위키드> 등의 영화가 돌비시네마 '필람 무비'로 꼽힙니다.



돌비시네마 5주년을 기념해, 메가박스에서 릴레이 기획전이 열립니다. 전국 10개 돌비시네마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예요. 먼저 <존 윅> 세계관의 스핀오프 작품인 <발레리나>가 개봉에 앞서 8월 2일과 3일 양일간 돌비시네마 프리미어 상영을 합니다. 이어 8월 9일과 10일에는 <탑건: 매버릭>을 1만원 특가 상영으로 만날 수 있고, 관람객 특전으로 후가공 A3 포스터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8월 16일과 17일에는 <F1 더 무비> 역시 1만원 특가 상영, 후가공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요. 돌비시네마에 가장 어울리는 영화들을 즐기고 싶은 관객이라면 이 기획전을 체크해 보세요.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영화 <탑건: 매버릭>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