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만 입기 민망할 때, 휘뚜루마뚜루 걸치는 옷
카일리 제너, 두아 리파, 박규영의 여름 휴가 룩에서 힌트를 얻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바야흐로 여름 휴가 시즌입니다.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두아 리파 등 이 맘 때가 되면 셀럽들의 SNS는 비키니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오르죠.

@dualipa
여름을 즐기는 셀럽들의 사진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건 비단 올해의 수영복 트렌드뿐만이 아닙니다. 휴양지에서 어떻게 입어야 돋보일 수 있을지 소소한 스타일링 팁들도 많이 얻을 수 있죠. 아직 휴가를 떠나기 전이라면 눈여겨 봐 두세요.

@dualipa
수식어가 필요 없는 팝스타 두아 리파부터 볼까요? 실버 스터드가 촘촘하게 박힌 비키니를 입고 화려한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허리에 살짝 걸친 그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쥬얼리들도 잊지 않았네요.

@kyliejenner
명불허전 패셔니스타로 통하는 카일리 제너는 블랙 도트가 들어간 화이트 비키니를 입었습니다. 물속으로 뛰어들기 전 촬영한 셀카 속 그녀는 속살이 비칠 정도로 얇은 티셔츠를 걸치고 있네요. 해변으로 향하는 길, 빈티지한 데님을 입은 뒷모습은 비키니 하나만 입었을 때보다 한결 더 섹시해 보이죠?

@haileybieber
동시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헤일리 비버는 미니멀한 블랙 비키니 위에 어깨만 살짝 덮을 정도로 몸에 꼭 맞는 볼레로를 입었습니다. 햇빛을 차단해주는 카우보이 모자와 볼드한 골드 링까지 과연 그녀다운 룩입니다.

@haileybieber
또 다른 날에는 매끈하게 잘 태운 구릿빛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주는 레몬색 마이크로 비키니를 입었습니다. 이날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머리에 두른 폴카 도트 스카프와 블랙 선글라스! 화려한 프린트의 헤드 스카프와 블랙 선글라스의 조합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룩이니 이번 여름 꼭 도전해 보세요.

@lavieenbluu
지금 국내에서 가장 핫한 배우 박규영의 휴양지 룩은? 사랑스러운 프린팅이 들어간 퍼플 컬러 수영복 위에 데님 쇼츠를 덧입는 것! 하얗고 매끈한 피부가 햇빛을 흡수해 우아하게 반짝이네요. 수영복 위에 입는 데님 쇼츠는 평소보다 한 사이즈 넉넉하게 선택해 로라이즈 핏으로 준비해주세요.

@amaliemoosgaard

@lunaisabellaa

@mafaldapatricio

@vanellimelli
이 외에도 옷 잘 입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휴양지 룩을 저장해두면 휴가 짐 싸기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썬 프린팅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셔츠를 걸친 마팔다 패트리시오, 순수한 화이트 리넨 팬츠를 비키니 위에 덧입은 바넬리 멜리,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셰 팬츠를 입은 루나 이자벨라, 보디라인이 그대로 비치는 시스루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걸친 아말리 무스가르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Credit
- 글 공인아
- 사진 각 인스타그램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