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톤까지 케어하는 선크림이 필요할 때

단순한 선크림 이상, 내 피부인 듯 화사하게 톤업시키는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프로필 by 이지영 2025.05.30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50ml, 3만4천원, d’Alba.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50ml, 3만4천원, d’Alba.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를 언급할 때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을 제외하고 말하기 어렵다. 그만큼 사용자들이 원하는 생기와 피부 톤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물광 톤업을 연출하기 때문이다. 달바 핑크 톤업 선크림의 피부 이해도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사용감에서 드러난다.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워터리한 제형이 뭉침 없이 발리며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만든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덧바름이 필수인 여름 선크림으로 단연 돋보인다. 요즘은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춰 화사하게 만드는 것이 선크림 트렌드인데,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은 어두운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등 모든 피부의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따라서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 아닌, 생기가 도는 핑크빛 광채가 연출된다. 피부 위에 겹겹이 쌓듯이 발라 원하는 피부 톤 조절이 가능하며, 스웨트프루프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로 땀을 흘려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된다.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들뜸이나 무너짐 적은 톤업, 피부 보정 효과까지 모두 담은 3중 기능성 톤업 선크림이다. 그러니 올여름의 선크림은 당연히 달바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이어야 하지 않을까?

Credit

  • 에디터 이지영(미디어랩)
  • 포토그래퍼 김래영
  • 디지털 디자이너 김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