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선물은 디올 뷰티가 잘하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특별한 셀렉션을 추천한다.

프로필 by 고현경 2025.04.30
 크리스챤 디올 뷰티 기프트 셀렉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 기프트 셀렉션.

부모님과 가족, 친구, 지인, 직장 동료 등 주변에 고마운 사람은 많지만 그 마음을 표현하는 건 쉽지가 않다. 뜬금없는 이벤트보다 많은 이들이 감사를 전하는 5월을 맞아 정성스러운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모두에게 환영받을,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1순위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뷰티&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추천한다. 보기에도 아름답고, 실제로 사용하면 더 만족스러운 아이템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 30ml 40만7천원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 30ml 40만7천원대.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이다. 눈에 보이는 섬세한 입자는 바로 로즈 드 그랑빌의 에너지와 풍부한 미세 영양 성분이 농축된 혁신적인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스며들어 매끈하고 촉촉해지는 것은 물론 지친 피부를 순식간에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에디터의 사심 추천템으로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다.


쟈도르 오 드 퍼퓸 30ml 12만5천원대.

쟈도르 오 드 퍼퓸 30ml 12만5천원대.

두 번째는 꽃 고유의 관능미를 그대로 간직한 플로럴 부케 향수 ‘쟈도르 오 드 퍼퓸’. 바이올렛과 장미, 은방울꽃과 재스민, 매그놀리아와 오키드 등 세련된 꽃잎이 한데 어우러져 우아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향수로 이미 마니아 층이 두껍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향에, 골드빛 패키지는 오브제처럼 아름다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루즈 디올 #772 클래식 로즈우드(벨벳 피니쉬) 3.5g 5만9천원대.

루즈 디올 #772 클래식 로즈우드(벨벳 피니쉬) 3.5g 5만9천원대.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마지막 제품은 역시 인기가 많은 루즈 디올이다. 벨벳, 새틴, 베일 3가지의 쿠튀르 피니시와 레드에서 누드, 코럴, 핑크까지 무려 59개의 컬러 스펙트럼으로 선물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디올 뷰티의 인기 아이템.


선물할 아이템에 원하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디올 뷰티의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 선물할 아이템에 원하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디올 뷰티의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경우 이름이나 기념일, 짧은 문구 등을 보틀에 새길 수 있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된다. 덕분에 세상 하나뿐인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소중한 이에게 이니셜이나 애칭 등을 새겨서 전한다면 다른 무엇보다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


패키지부터 특별한 2025 크리스챤 디올 퍼퓸-감사의 달 스페셜 아트 오브 기프팅. 패키지부터 특별한 2025 크리스챤 디올 퍼퓸-감사의 달 스페셜 아트 오브 기프팅.

선물 시즌을 맞아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2025 크리스챤 디올 퍼퓸 – ‘감사의 달 스페셜 아트 오브 기프팅’은 패키지마저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아름답다. 나비와 벌 등이 자유롭게 꽃 사이를 날아다니는 풍성하고 신비로운 자연을 아티스틱하게 담았다.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우아한 황금빛 자연에서 영감받아 디자인한 이번 ‘아트 오프 기프팅’은 주는 이의 고마운 마음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하고 상대방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LOTTE ON)과 SSG.COM 등 6개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dior.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경우 일부 품목만 입점)

Credit

  • 에디터 고현경
  • 사진 제공 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