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 패션 트렌드는 당연히 선글라스와 '이 조합'
스카프와 선글라스, 올해는 유난히 더 핫할 예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 주말, 도심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날 예정이라면 두건과 선글라스의 신선한 궁합을 꼭 기억해 두세요. 작년에 유행했던 머리 스카프 열풍이 선글라스가 추가되며 더욱 거세졌습니다.


@holliemercedes
모자 위에 실크 스카프를 덮어주는 스타일링은 잠시 잊어도 좋습니다. 대신 코튼 스카프와 선글라스 조합이 그 자리를 대체하고 있거든요. 인플루언서 홀리에 메르세데스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면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레오퍼드 선글라스를 쓴 것처럼 말이에요.

@gabrielafloresb_
모로코를 여행 중인 가브리엘라 플로어는 귀여운 폴카 도트 무늬가 들어간 스카프를 쓰고 프레임이 큰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데님 위에 블랙 티셔츠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 스카프 덕분에 충분히 이국적이죠?

@jessie_bush
인플루언서 제시 버쉬 역시 헤드 다양한 코튼 스카프로 완성하는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에 푹 빠졌습니다. 스카프와 선글라스를 모두 브라운 컬러 톤으로 통일해 세련되게 연출한 그녀. 두건은 스타일링의 제약이 많은 단발머리에게도 단비 같은 존재입니다.

@yanvex
알프스 소녀를 연상시키는 크로셰 스카프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귀 뒤로 넘긴 뒤 귀를 살짝 덮는 느낌으로 목덜미 위치에서 스카프를 묶어 주기만 하면 끝. 어렵지 않죠?

@capucinerqllrt

청청 코디로 완성한 발랄한 꽃놀이 룩에도 제격입니다. 스카프에 컬러가 많이 들어가 있다면 선글라스는 블랙으로 얌전하게 마무리해주세요.

@nayoungkeem
밋밋한 아웃핏에 경쾌한 포인트를 더해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두건과 선글라스. 여름이 가기 전에 꼭 시도해 보세요.
Credit
- 글 공인아
- 사진 각 인스타그램•GettyImages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