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 컨디션도 끌어올리는 만능 자외선 차단제

태양, 너 나와! 쨍쨍한 햇살에 당당하게 맞설 자외선 차단제 리스트.

프로필 by 조원희 2025.04.04

프라이머 기능이 있어 잔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는 자외선차단제.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지녔으며, 시그너처 성분인 샬롯츠 매직 8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인비저블 UV 플로리스 포어리스 프라이머 SPF 50/PA⁺⁺⁺⁺, 7만8천원, Charlotte Tilbury.


판테놀과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부 속부터 살굿빛 광채가 은은하게 차오른다. 애프리코트 오일이 함유된 밀키한 제형이라 여러 번 발라도 얼굴에 가볍게 스며들어 맨들맨들한 피부를 만드는 스킨 일루미네이션 글로우 베일, 5만4천원, Vidivici.


가볍게 흐르는 플루이드 타입의 포뮬러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감싼다. 은은한 장미 컬러 베이스가 노란 피부 톤을 생기있게 밝혀주는 디올 스노우 UV 베이스 핑크 에멀젼 SPF 50⁺/PA⁺⁺⁺, 9만8천원대, Dior Beauty.


트리플 비건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자외선 차단과 피부 노화까지 케어해 주는 만능템.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발라주면 시원한 쿨링감이 얼굴에 감돌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어성초 진정 히알루론 선세럼, 2만6천원, Goodal.


수분 보습 테크놀로지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순간 낭창낭창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물과 땀, 자외선과 초미세 먼지 등에 무너지지 않는 5중 프루프 선 제품이라 액티비티 활동에도 끄떡없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1만4천5백원, AHC.


브랜드의 인기 제품이었던 ‘복숭아 메베’가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왔다. SPF 50⁺의 강력한 UV 지수를 지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화사한 피치 컬러를 띠고 있어 텍스처가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준다.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 9만2천원, Chanel.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텍스처를 지녀 들뜨거나 끼임 없이 촉촉하게 펴 발린다. 이 제품의 ‘킥’은 간단한 물 세안으로 지워지는 ‘이지 워셔블’이라는 점!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 2만8천원, Laneige.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조원희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