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는 비닐하우스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어
괴물 신인 키키가 새롭게 정의한 귀농 코어, 트렌드로 자리 잡을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연일 K-아이돌의 판도를 뒤흔드는 키키가 또 한 번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으레 '뮤직비디오' 하면 떠오르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세트와 모던한 콘셉트 대신 이들은 시골로 향했기 때문이죠.
현대적인 시골 소녀의 등장
데뷔 앨범 <UNCUT GEM>의 프리 데뷔곡 'I DO ME'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의 소박한 전원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목가적인 풍경에서 이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더욱 빛을 발했는데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듯한 베이지, 카멜, 블루 등의 컬러 팔레트는 시골 소녀의 순수함을 한껏 강조하는가 하면, 스포티한 볼캡과 스팽글 미니 드레스에서는 아이돌의 현대적인 이미지를 엿볼 수 있죠. 여기에 청량한 멜로디까지 더해지니 마치 럭셔리한 유기농 브랜드의 캠페인을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 들지 않나요?
비닐하우스에서 파티를!
이처럼 기존의 틀을 깬 키키의 행보는 수록곡 'BTG' 뮤직비디오에서 한층 더 과감해집니다. 투박한 비닐하우스를 이토록 세련된 세트장으로 탈바꿈시킨 여자아이돌이 또 있었을까요? 깊은 산 속 레이브를 방불케 하는 번쩍이는 조명 아래 키키는 이번에는 Y2K 감성을 입은 스포티한 룩으로 돌아왔습니다. 크롭톱과 암 워머, 트루퍼 햇, 빅 벨트로 완성한 빈티지한 스트리트 무드는 시골 들판에 위화감 없이 녹아드는 모습인데요. 아이돌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오직 화려한 마천루에서만 빛을 발할 거라는 클리셰를 보란 듯이 깬 셈이죠.
귀농 코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까?

@kiiikiii.official

@kiiikiii.official

@kiiikiii.official

@kiiikiii.official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정반합을 반복하는 법이죠.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여유로운 시골로 향하는 아이돌의 비주얼 트렌드는 과연 키키를 필두로 굳건하게 자리 잡을 수 있을까요? 뻔하지 않은 인스타그램 티징부터 '데뷔 축하합니다'를 비롯한 파격적인 가사, 젠지의 취향을 200% 반영한 비주얼로 빠르게 궤도에 진입한 키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군요!
Credit
- 사진 Instagram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