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 선물 잘 고르고 남친에게 1년 내내 생색내는 법

룰루레몬의 기프트 가이드를 따르면 답이 보입니다.

프로필 by 강민지 2024.11.14
룰루레몬이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공개한 ‘Open the moment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캠페인. 룰루레몬이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공개한 ‘Open the moment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캠페인.
연말입니다. 지난 한해를 되짚어보며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기에 더없이 좋은 시간이에요. 바람이 쌀쌀해지는 가운데 다정한 이름이 몇인가 떠오르나요? 룰루레몬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받는 이를 고려해 꼭 맞는 선물을 추천합니다. ‘내년에는 더 건강하면 좋겠다’는 덕담도 함께라면 전해보세요.

FOR MEN

ABC 클래식 핏 골프 쇼츠 9”
골프에 재미를 붙인 남동생에게 선물하면 딱!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골프 라운딩을 할 때 피부까지 보호하는 똑똑한 쇼츠입니다. 유연한 원단으로 만들어 움직일 때 편안하기도 하고요. 바지 앞면과 뒷면에 주머니가 달려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유용합니다. 13만8천원, lululemon.

에볼루션 숏슬리브 폴로셔츠
클래식한 형태의 폴로셔츠는 유행에 휘둘리지 않는 놈코어 피플을 위한 것. 이 폴로 셔츠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건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 냄새를 유발하는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는 점인데요. 라이크라 원사를 더해 신축성도 뛰어납니다. 12만5천원, lululemon.

소전 윈드브레이커 재킷
바람막이 재킷은 패션 센스가 없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입니다. 매일 입어도 좋을 심플한 디자인이라 교복처럼 입어도 질리지 않고요. 매끄러운 원단이라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주름이 잘 가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거나 가벼운 비가 내리는 날씨에 두루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19만8천원, lululemon.

FOR WOMEN

퀵 드라이 숏슬리브 폴로 셔츠
‘나 살쪘어?’하고 자꾸 물어보는 언니 혹은 동생에게 줄 수 있는 선물. 실루엣을 드러내는 슬림 핏이라 더 날씬해 보이거든요. 자카드 공법으로 완성한 도톰한 원단은 땀 흡수가 잘 되는 기능성 소재라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도 종일 쾌적합니다. 10만9천원, lululemon.

라이트웨이트 하이라이즈 테니스 스커트
키가 작은 사람도 8등신을 만들어줍니다. 허리선이 높아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테니스 스커트예요. 흠뻑 땀을 흘린 뒤에도 금방 마르고 촉감도 부드럽습니다. 밑단에 실리콘 마감을 더해 치마가 위로 말려 올라가는 민망한 상황도 방지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니 안심하고 움직여보세요. 10만9천원, lululemon.

헤비웨이트 플리스 풀오버 테니스 클럽
쇼핑할 때도 지속 가능성을 따지는 꼼꼼하고 현명한 친구에게 선물하세요. 100% 재활용한 폴리에스터를 사용해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니까요. 품이 넉넉해 오버 사이즈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고 안감은 보들보들한 폴리스 소재라 따뜻하고 포근합니다. 19만8천원, lululemon.

FOR WOMEN AND MEN

리무버블 스웻밴드 올 스포츠 바이저 테니스
해가 넘어가는 시기엔 잔주름 하나가 더 크게 와닿는 법입니다.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바이저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죠. 민감한 피부도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촉감이 부드러운 이 바이저는 후면에 달린 잠금장치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5만1천원, lululemon.

클래식 유니섹스 볼 캡
사시사철 올블랙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세요. 매시 소재의 밴드가 달려 있어 종일 쓰고 있어도 보송보송한 볼 캡입니다. 잠금장치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습니다. 5만1천원, lululemon.

더 라이트웨이트 매트 5mm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에 어울리는 새 취미를 제안해보는 건 어떨까요? 매트 한장으로체력 뿐 아니라 마음 건강까지같이 챙겨주세요. 더 라이트웨이트 매트는 이름처럼 가벼워서 휴대하기에 적합합니다. 폼 형태라 딱딱한 바닥이 두려운 초보 수련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고, 색색의 프린트는 미학적일 뿐만 아니라 올바른 자세를 잡는 데도 도움이 될 거예요. 12만5천원, lululemon.

인설레이티드 머그 12oz
도움을 받았던 사람에게 차 한 잔의 여유와 따뜻한 온기를 전하세요. '얼죽아'도 '쪄죽따'도 만족하게 하는 이중벽 스테인리스 스틸 머그 컵을 소개합니다. 한 손으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뚜껑과 땀에 젖은 손으로도 미끄러지지 않고 잡을 수 있도록 파우더 코팅을 더한 핸들은 직접 만져보면 더 만족스럽습니다. 4만5천원, lululemon.

원더러스트 백팩 25L
보부상 친구에게 이만한 가방이 또 없을 것 같네요. 25L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백팩은 주머니도 충분해서 물병과 노트북, 작은 액세서리 등 소지품을 뒤섞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가 매트나 아우터를 달 수 있는 스트랩, 여행용 트렁크 손잡이에 끼울 수 있는 슬리브 디테일 덕에 일상과 여행, 출장에서 모두 사용하기에 좋아요. 19만8천원, lululemon.

웜 레벨레이션 비니
데일리 템으로 좋은 방한템. 울 혼방 원단을 사용해 감촉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합니다. 화사한 본, 깔끔한 블랙, 사랑스러운 핑크 색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6만7천원, lululemon.

릴리즈 앤 리커버 볼 세트
미안했던 친구에게 혹은 지난 1년 동안 두통을 안겨줬던 상사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긴장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볼입니다. 3가지 사이즈에 따라 팔목부터 손바닥, 발바닥, 어깨, 승모근, 종아리, 고관절, 허벅지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요. 4만원, lululemon.

에브리웨어 벨트 백 1L
두 손이 간편해지는 벨트백. 보글보글한 폴리스 소재로 계절의 멋을 살렸습니다. 외부와 내부에 모두 주머니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에요. 7만8천원, lululemon.


Credit

  • 에디터 강민지
  • 사진 룰루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