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고윤정, 어디까지 사랑스러울거야? 엘르 디에디션 커버 공개
고윤정과 샤넬의 이토록 멋진 조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에 공개된 <엘르> 디에디션 커버와 화보는 고윤정과 샤넬(CHANEL)의 조우로 진행된 프로젝트다. 샤넬의 크루즈 컬렉션을 입은 고윤정은 정원 같은 방을 배경으로 때론 사랑스럽고 때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 탓에 겨울의 고윤정은 어떤 모습이냐고 묻자 그는 “담요를 꼭 들고 다닌다. 쉬는 날이면 집 근처 어느 곳에 붕어빵을 파는지 어플로 찾아보기도 한다”라며 웃었다.
올해 <무빙>으로 생애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곧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존재감을 무한대로 발산 중인 고윤정은 “시간이 흐를수록 연기가 더 재밌어진다. 현장에서 한껏 집중하고 있을 때 생겨나는 에너지가 짜릿하게 느껴진다. 데뷔 초에는 그저 열심히만 했다면, 요즘은 현장에서 감독님, 동료들과 소통하며 점차 연기의 어떤 부분을 더 풍성하게 만들지 고민하는 일이 즐겁다. 이 소중한 즐거움이 언제까지나 영원했으면”이라며 자신의 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년 후에도 지켜나가고 싶은 자신의 모습에 관해서는 “무엇이든 즐기는 모습. 부정적인 생각과 에너지로 일을 대하고 싶지 않다. 내 일을 사랑하고 즐기는 마음이 계속 지켜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고윤정이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고윤정의 디지털 커버와 무빙 커버, 패션 필름과 영상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 SNS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전체 화보와 인터뷰 또한 <엘르> 1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Credit
- 패션 에디터 장효선
- 피처 에디터 전혜진
- 사진가 목정욱
-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정
-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예슬
- 아트 디자이너 김민정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
- 어시스턴트 김도아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