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라이징 스타 송건희, 엘르 웹 예능 '건희함' MC되다
‘선업튀’ 송건희, 웹 예능 ‘건희함’ MC 핫 데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건희하러 바로 가기<
패션 매거진 <엘르>가 새로 론칭하는 웹 예능 <건희함> 메인 MC로 배우 송건희를 발탁했다. tvN <선재 업고 튀어>, JTBC <스카이캐슬>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에 등극한 송건희는 <건희함>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MC에 도전한다. 또 <건희함>은 그가 지난 9월 ENA <시골에 간 도시 Z> 에 고정으로 합류한 이후 두 번째로 출연하는 예능으로, 송건희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에피소드는 <선재 업고 튀어>의 여운에서 아직도 벗어나지 못한 드라마 팬, '수범이'들의 의뢰로 시작된다. 그 중에서도 ‘네임드 수범’이라 불리는 크리에이터 승헌쓰와 찰스엔터 두 사람이 '배우가 되고 싶다'는 고민을 들고 사연자로서 송건희 앞에 깜짝 등장한다. 이 밖에도 홍대 버스킹 무대, 알바 대행 등 예측할 수 없는 각종 의뢰와 고군분투하면서도 결국 끝까지 해내고 마는 송건희의 모습을 <건희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송건희의 웹 예능 ‘건희함’ 첫 에피소드는 11월 1일 엘르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후의 공감과 재미 가득한 에피소드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업로드될 예정. 송건희가 직접 실현해 주는 건의 사항들은 <엘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시 접수 중이다.
Credit
- 에디터 송예인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