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이 라인업 실화? 전지현, 공유, 필릭스, 라이즈!
엘르 32주년을 맞아 초대된 가장 동시대적인 초상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지금(THE NOW)’을 대표하며 세대와 분야를 아우르는 루이 비통 앰배서더 4팀은 <엘르>와 함께하는 이 특별한 프로젝트에 기꺼이 동참했다. 11월호 창간 32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중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엘르> 또한 “삶의 방식과 원칙에 관해 자기만의 또렷한 스타일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지금’을 대표하는 얼굴들과 이렇게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다”라며 취지를 소개했다.
루이 비통 글로벌 앰배서더로 새롭게 합류한 전지현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고 놓치고 싶지 않은 가치가 있냐는 질문에 “지속가능한 몸과 정신의 건강을 늘 생각한다. 예술적인 영감, 즐거운 현장, 안정적인 일상, 이 모든 것을 위해서는 우선 내 자신이 곧게 서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나를 함께 믿고 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의무이기도 하다"라고 말하며 항상 준비된 배우다운 모습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필릭스는 지금 스트레이 키즈는 어디쯤 온 것 같냐는 질문에 “여전히 배워야 할 것과 수용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다고 생각한다. 7년 차인 지금도 여전히 팀으로서든 개인적으로든 음악적으로 표현하고 싶은 게 많다. 열정의 불씨는 만족하는 순간 사라질 수밖에 없으니까”라고 말하며 글로벌 보이그룹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엘르>와 루이 비통이 함께한 11월호는 총 12종의 커버로 특별하게 제작된다. ‘지금’을 대표하는 파워풀한 인물들의 인터뷰와 화보는 10월 21일 경 발매될 <엘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에 대한 질문을 담은 스페셜 인터뷰 필름 또한 엘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 패션에디터 이하얀·손다예·장효선·김명민
- 피처에디터 이마루·전혜진
- 사진가 신선혜(라이즈)·장덕화(전지현)·김희준(공유)·박종하(필릭스)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