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프리미엄 매트 립스틱, 샤넬 31 LE ROUGE MATTE

샤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매트 립스틱 그 이상의 오브제.

프로필 by 김영서 2024.09.26
코끝에 살랑이는 바람이 느껴지는 가을이 당도했다. 가볍게 스치는 공기처럼 부드러운 매트 립스틱이 필요할 때! 샤넬의 새로운 매트 피니시 립 31 LE ROUGE MATTE(트렁떼 엉 르 루쥬 마뜨)를 제안한다. 31 LE ROUGE는 가브리엘 샤넬의 정신과 샤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립스틱으로, 샤넬 하우스가 탄생한 깡봉가 31번지에 있는 아르데코 계단의 거울에서 영감받은 글라스 케이스가 압도적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함과 롱웨어 매트 피니시
31 LE ROUGE를 12가지 새로운 매트 컬러로 선보이는 31 LE ROUGE MATTE는 선명한 컬러와 보송하고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가 특징이다. 12가지 립은 로지 베이지에서 레드 브라운까지 가을에 걸맞은 깊이 있고 우아한 컬러로 구성됐다. 매트 텍스처는 입술에 매끄럽게 발려 건조해지지 않고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하며 지속된다. 또 립스틱 표면에는 매트 우븐 패턴에 샤넬 로고 양각을 더해 디테일을 더했다.

깡봉가 31번지의 스토리를 담은 12가지 매트 컬러
12가지의 프리미엄 매트 피니시 컬러는 가브리엘 샤넬의 아파트에서부터 꾸뛰르 공방, 그녀의 컬렉션 피스에 이르기까지 샤넬의 특별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중 주목해야 하는 3가지 컬러를 소개한다.

루쥬 저지
기존에 남성복과 세일러 셔츠의 소재로 애용하던 샤넬의 아이코닉 저지 패브릭을 연상케 하는 오렌지 베이지 컬러 립스틱.

루쥬 꾸띄리에르
깡봉가의 쿠튀르 공방에서 사용하는 실타래가 떠오르는 은은한 오렌지 로즈우드 컬러 립스틱.

루쥬 악세수아르
샤넬 컬렉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주는 샤넬 커스텀 주얼리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브라이트 핑크 컬러 립스틱.

31 LE ROUGE MATTE 루쥬 악세수아르

31 LE ROUGE MATTE 루쥬 악세수아르

샤넬 뷰티의 혁신적인 리필 시스템은 새로 출시된 12가지 매트 컬러는 물론 기존의 12가지 새틴 컬러까지 총 24개 컬러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게다가 리필 제품에도 캡이 있어 립스틱을 다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컬러로 교체,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진귀한 보석처럼 여러 세대를 거쳐 간직할 수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립스틱이자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춘 타임리스 오브제를 직접 경험하고 간직해볼 것.

Credit

  • 에디터 김영서(미디어랩)
  • 사진 샤넬 뷰티
  • 디지털 디자이너 민경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