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스타 장악할 ‘오겜 2’ 박규영 스타일 탐구

‘넷플릭스의 딸’, ‘단발병 유발자’, ‘발레 러버’ 박규영 스타일링 키워드를 짚어봅니다.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gucci
오디션을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 홈>의 주연을 꿰차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박규영은 이후 <셀러브리티>와 오는 12월에 공개될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합류하게 되면서 ‘넷플릭스의 딸’이라는 별명을 등에 업고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어요.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이지만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이며 럭셔리 브랜드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일상 하나하나 ‘손민수’하고 싶어지는 워너비 아이콘, 박규영의 매력을 함께 파헤쳐 볼까요?

프로 단발러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포털 사이트에 박규영을 검색하면 ‘단발’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제일 먼저 뜰 정도로 단발머리는 그의 시그니처예요. 얼마 전까진 자로 잰 듯 반듯하게 커트한 똑단발 스타일을 유지하다 최근엔 층을 강하게 낸 레이어드 커트를 선보였는데요, 모발 끝이 밖으로 자연스럽게 뻗친 헤어 스타일이 마치 청춘 영화 속 주인공처럼 청초한 인상을 자아냅니다.

힙한 사복 패션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박규영의 데일리 룩은 ‘힙’ 그 자체! 평소 베이식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을 즐기는데요, 과함 없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에서 타고난 센스를 느낄 수 있어요. 블랙 티셔츠와 루스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빈티지 무드의 숄더백을 더해 자유분방한 1970년대 바이브를 더하거나 탱크톱과 트랙 쇼츠로 완성한 스포티 룩에 화려한 패턴이 담긴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쳐 시선을 강탈하기도 해요. 슬림한 탱크톱에 트렌디한 무테 안경을 더한 젠지 스타일의 룩도 인상적이죠? 배우가 캐릭터 변신을 꿰하듯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가 그를 더 스타일리시해 보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따라 입고 싶은 발레 룩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체형 교정을 위해 발레를 시작한 박규영은 ‘발레는 삶의 일부’라고 이야기하는 소문난 발레 러버입니다. 취미 발레 열풍과 함께 그의 발레 룩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핑크 레오타드 위에 퍼플 컬러의 카디건을 입고 시폰 스커트와 레그 워머를 더한 러블리한 발레 룩부터 심플한 블랙 보디 수트와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스트라이프 레그 워머를 매치한 개성 강한 발레 룩까지 스펙트럼이 넓은 발레복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요.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 글 김다영(130 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