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으로 활짝 피어난 민지
눈가를 더 매끄럽고 탄탄하게!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을 뉴진스 민지가 직접 경험해봤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탐나는 신상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50ml 22만원, 100ml 28만 6천원.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 15ml 14만 9천원, 리필 12만 6천원.
최근 새롭게 출시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은 레드 까멜리아의 명성을 잇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로지 아이 케어에 집중한 이 제품은 강력한 두 가지 효과를 전한다. 첫 번째는 눈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는 것. 샤넬 스킨케어의 시그너처 성분인 까멜리아 이스트가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레드 까멜리아 오일 성분이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 번째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더욱 화사한 눈가 피부를 완성한다는 것이다. 3D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눈가의 부기, 다크서클, 주름을 관리해주고, 레드 커피 베리와 펩타이드 성분은 눈가에 생기를 되찾아준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 15ml 14만 9천원, 리필 12만 6천원.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50ml 22만원, 100ml 28만 6천원.

N°1 DE CHANEL 캠페인 모델, 뉴진스 민지

뉴진스 민지와 함께 한 뷰티 인터뷰
N°1 DE CHANEL 스킨케어 리추얼을 처음 사용했을 때의 느낌은?
N°1 DE CHANEL 각 제품의 다양한 텍스처에 놀랐어요. 특히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클렌저로 세안할 때 파우더가 거품으로 변하는 게 감각적이면서도 재미있었죠. N°1 DE CHANEL 라인으로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했을 때 피부가 부드럽고 화사해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저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향수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편안한 향이라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 마지막 단계에 항상 사용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레드 까멜리아 세럼이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거든요. 새롭게 출시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의 로테이팅 애플리케이터의 마사지 효과도 마음에 들어요. 어디든지 가지고 다니기 좋아 이동할 때마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해요.
N°1 DE CHANEL이 말하는 아름다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스킨케어는 저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요. N°1 DE CHANEL의 다양한 성분이 소중한 생태계의 산물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와닿았어요. 피부를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 같아 좋아요.


콘서트와 공식 행사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충분한 휴식을 취한 것처럼 편안해 보이는 비결은?
피곤함은 눈에서 쉽게 드러나는 것 같아요. 눈은 얼굴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이기도 하고, 사람과 가장 먼저 그리고 많이 마주보게 되는 부분 중 하나이거든요. 그래서 눈 주위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로테이팅 애플리케이터로 아이 세럼을 사용하면서 마사지를 하면 얼굴이 훨씬 환해지는 것 같아요!
일상생활 중 우리의 눈빛은 어떤 측면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나요?
눈빛은 거짓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뉴진스 멤버들 모두 무대에서 아이 콘택트를 하며 에너지를 주고받아요. 팬분들과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서로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눈빛이 아닐까 싶어요.
Credit
- 사진 제공 샤넬 뷰티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