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차은우 김연아도 반한 뉴 미스 디올 퍼퓸

차은우, 김연아도 반했다! 사랑과 자유를 상징하는 ‘미스 디올’의 뉴 버전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로필 by 조윤서 2024.05.14
지난 4월 17일 하우스 오브 디올 청담이 떠들썩했다. 눈부신 미모와 오라를 자랑하는 디올 하우스 앰배서더인 배우 차은우와 김연아가 'NEW 미스 디올 퍼퓸' 런칭 기념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방문했기 때문. 이번 행사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눈부신 헤리티지를 재조명하고 오리지널 미스 디올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NEW 미스 디올 퍼퓸’을 소개하는 자리였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두 앰버서더는 꽃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반영한 프루티 플로럴 & 우디 향의 신제품 'NEW 미스 디올 퍼퓸'을 비롯해 미스 디올 향수 트리오의 풍성한 플로럴 노트를 직접 시향하는 시간을 가졌다.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자스민 향을 바탕으로 과거를 재해석한 새로운 향수다. 디올의 아이코닉한 플라워 ‘스타 자스민’을 메인 노트로 선택한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스타 자스민의 플로럴 향과 대조되는 짙고 우디한 앰버리 우드 어코드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프리젠테이션 현장은 1947년 탄생한 하우스의 첫 향수 미스 디올의 아카이브를 전시한 ‘미스 디올 갤러리 월’에서 시작해 미스 디올 컬렉션에서 영감 받은 유니크한 ‘아트 위크 월’로 이어지는 미스 디올 향수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NEW 미스 디올 퍼퓸’은 5월 1일 국내에 정식 출시돼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 디올이 건네는 강렬한 사랑의 선언에 동참할 준비가 되어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번 신제품을 주목해보자.



Credit

  • 에디터 조윤서(미디어랩)
  •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 디지털 디자인 민경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