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오로지 여자들만 나오는 예능이 돌아온다

새 시즌을 준비한 두 프로그램.

프로필 by 라효진 2024.04.12
티빙 최초의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이 시즌3로 돌아옵니다.2022년 시즌2가 끝났을 당시, <여고추리반> 시리즈의 마니아들은 기약 없는 기다림을 시작했는데요. tvN <더 지니어스> 시리즈와 <대탈출> 시리즈를 만든 정종연 PD가 퇴사 소식을 알렸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다음 시즌 제작에 대한 정종연 PD의 의지는 분명했어요. 그리고 2년이 지난 지금, 시즌3가 드디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26일 티빙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는 <여고추리반3>는 무서운 저주가 떠도는 학교로 전학 간 추리반 학생들이 학교에 숨겨진 진실에 다가갈수록 더욱더 거대한 사건을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예능입니다. 멤버는 시즌1부터 함께 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로 변함이 없습니다. 멤버들은 시즌3와 이전 시즌들의 차별점에 대해 더 촘촘해진 이야기의 구조, 서사, 그리고 꼼꼼한 디테일을 꼽았어요.


그런가하면 채널A <강철부대>는 최정예 여군 팀 서바이벌을 표방하는 <강철부대W>로 모습을 바꿔 돌아올 예정입니다. 말 그대로 '여군 특집'인 셈인데요. 현재 올 10월 방송을 목표로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대한민국해병대, 국군군사경찰특임대, 독거미부대-여군특임중대, 해군해상전투단, 공군전투비행단 등의 모습이 담겼어요.


<강철부대W>에 지원할 수 있는 건 대한민국 예비역 혹은 퇴역 여군입니다. 채널A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어요. 시즌 최초로 여군들만 나오는 <강철부대W>에서는 어떤 미션과 참가자들이 기다리고 있을 지 기대되는군요.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티빙·채널A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