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후디로 멋스러워지는 법 5

편한데 힙하고 쿨한 일석삼조 아이템! 무심하게 멋내고 싶은 날엔 후디를 활용해 보세요.

@lissyroddyy

@lissyroddyy

이토록 포스 넘치는 후디 룩이라니! 데님 소재의 후디를 푹 눌러쓰고 포인티드 토 부츠와 블랙 선글라스를 추가한 패션 인플루언서 앨리샤 로디를 보세요. 안에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입어 밑단이 살짝 보이도록 원피스처럼 연출한 것마저 쿨하네요. ‘후디는 코지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버리는 그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센스는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whee_inthemood

@whee_inthemood

마마무 휘인의 아웃핏에서도 후디가 포착됐어요. 여러 번 빨아 물이 빠진 듯이 보이는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커다란 후디를 블랙 팬츠와 매치한 뒤 긴 슬릿이 있는 실사 프린트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힙한 스트리트 스타일로 소화했어요.

@hi_sseulgi

@hi_sseulgi

레드벨벳 슬기는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후디를 골랐는데요, 시폰 소재의 미니스커트와 리본 디테일의 니삭스, 메리제인 슈즈를 더해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했어요. 양 갈래로 땋은 헤어까지 빠짐없이 귀여운 여행 룩이네요.

@nayoungkeem

@nayoungkeem

사복 천재 김나영은 후디를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합니다. 몸에 잘 맞는 후디 위에 레터링 스웨터를 겹쳐 입었는데요, 후디와 스웨터의 톤온톤 매칭이 센스 있어 보이죠?

@iamfinethankyouandryu

@iamfinethankyouandryu

낮엔 따뜻하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봄 날씨엔 입고 벗기 편한 집업 후디가 최고! 있지의 류진은 니트 소재의 집업 후디를 선택했어요. 도트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 위에 산뜻한 그린 컬러의 후디를 더하니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마실 룩이 완성됐네요.

Credit

  • 글 김다영(130 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