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치는 남자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만 피아노 치며 노래 잘하는 줄 알았더니 이 남자들도 잘한다. ‘미’치게 만드는, 피아노 잘 치는 남자 배우 TOP 3.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2017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은 아쉽게 놓쳤지만 노래면 노래, 피아노 연주면 연주, 연기면 연기까지 완벽한 남자라는 걸 보여준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 그처럼 섹시하고 멋있고 부드럽게 피아노 치는 건반장인 남배우들이 여기 있다.

공유
2010년 당시 영화 <김종욱 찾기>로 돌아온 공유는 팬들에게 뭔가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피아노를 배우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는데, 실제로 약 1년 후 팬미팅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공유를 발견할 수 있었다. 잊지 않고 돌아오겠다던 도깨비의 면모를 이미 6년 전 인증한 셈. 덧붙여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다. 어느 잠 못 드는 밤, 공유가 부른 이적의 ‘다행이다’를 찾아 들어보길. 밤새게 되도 나는 모른다.


열 여덟 살 때의 박보검이 가수를 꿈꾸며 대형기획사에 보냈다는 이 영상을 보라. 줄 수 있는 게 이 노래밖에 없다고, 가진 거라곤 이 목소리 밖에 없다고 촉촉한 눈망울로 노래하는 이런 ‘사기캐’를 보았나! 최근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말하길 작곡 공부도 하고 있다고. 주인을 닮아 매력적일 선율이 기다려진다. 그가 피아노 치며 불러주는 노래 is 뭔들이지만.
Credit
- editor 김은희 art designer 조효정 photo 박보검 트위터
- 서강준 인스타그램
- tvN <도깨비> 공식 홈페이지.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