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리폼, 키처럼 해봐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평범한 티셔츠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니템'으로! 키가 공개하는 티셔츠 리폼 과정.::키,키스토리,페이스북,이벤트,참스,디자이너,샤이니,티셔츠,스타일링,엘르,elle.co.kr::

안녕하세요 키스토리 에디터 키 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저희는 콘서트와 앨범 준비로 요즘 정신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저번에 했던 생방송 컨텐츠!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크크). 오늘은 다시 돌아와서 새로운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리폼.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평소 과감하게 집에서 리폼을 시도하는데요.

오늘은 이 아이를 준비해봤습니다. 네! 맞아요. 라이브 방송 때 입었던 아이인데요. 제가 입었던 버전이랑은 좀 다르죠?
그 이유는 뒷면을 보시면 압니다.

짠! 저는 뒷면이 더 예쁘다고 생각해서 과감하게 리폼을 시도했었죠.

그냥 입었을 때는 이런 평범한 느낌. 변화될 모습을 기대하면서 작업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참스 + 91.2의 콜라보 아이템인데 태그도 정말 귀엽죠?

하지만... 과감하게 중간을 갈라보겠습니다. 이렇게요. 제가 요즘... 모든 티셔츠를 이렇게 만들고 있어요.

이거보세요. 하하하.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정도만 가위로 잘라주시고 양손으로 벌려서 찢어주세요.

이 정도. 만약 자신 없으시다면 그냥 가위로 잘라주셔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손으로 뜯은 느낌이 더 좋더라고요.

처음 자르고 나면 약간 너덜너덜한 느낌이 나기 때문에 스팀 다리미로 셔츠 칼라 느낌이 나게 빳빳해지도록 다려줍니다.
리폼을 한 티가 나면 실패라고 생각해서요.

훨씬 낫죠? 여기까지가 첫 번째 버전 입니다.

이렇게 입고 편하게 방송 했었는데요. 날씨가 더워지니 욕심을 더 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팔도 잘라 버리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안쪽부터 시작해서 어깨선 너머로 잘라주시면 되는데요. 체형에 따라 어깨선 안으로 잘라주셔도 됩니다.
잘가... 남은 소재야... 지저분한 부분은 가위로 정리 좀 해주시구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네요.

스타일링 방법으로는 저는 레이어드를 선택했는데요. 이런 아이템을 안에 입음으로써 목 부분에 포인트가 생기죠.

얼마 전, 참스 행사에서 이렇게 입고 갔었거든요.

둘이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이죠? 전 지금 버전을 더 선호합니다. 하하. 이렇게 재미있는 아이가 또 탄생해서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고 싶었어요.

리폼 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새로운 티셔츠를 자른 것인 만큼 여러분께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
엘르 홈페이지에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중에서 1분을 뽑아서 보내드릴게요.

그럼 kcon 사회와 무대 서러 갔던 LA 사진 보여드리면서 이만 물러날게요! "안뇨오~~옹."


평범한 티셔츠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니템'으로! 키가 공개하는 티셔츠 리폼 과정.::키,키스토리,페이스북,이벤트,참스,디자이너,샤이니,티셔츠,스타일링,엘르,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