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다면, 키처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올여름도 자신과의 끝없는 싸움 중이라고요? 다이어터들은 집중! 키가 <엘르> 독자들에게 공개합니다. 재료 구입부터 요리까지 키가 직접 완성한 다이어트 레시피.::키,다이어트,레시피,아보카도,key,shinee,샤이니,요거트,닭가슴살,다이어트 레시피,스타 요리,이마트몰,엘르,elle.co.kr:: | 키,다이어트,레시피,아보카도,key

  안녕하세요! 샤이니 키 입니다. 오늘은 여름이 훌쩍 다가온 이 시점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좋아할 만한 주제로 찾아 왔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너무 힘든 방법으로 단기간에 살을 빼시려는 분들께 건강을 지키고 무리하지 않으면서, 게다가 맛있는 걸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식단을 알려 드릴게요.   우선 첫 번째로 중요한 건 탄수화물을 멀리하는 것! 그렇다고 탄수화물을 아예 먹지 않으면 우리 몸에 에너지 요소가 사라지기 때문에 최소한의 섭취는 유지해야 한답니다. 두 번째는 설탕을 멀리해야 해요. 이건… 특별한 설명 없이도 당연히 아시겠죠? 소금이나 후추는 드셔도 괜찮아요.   기본적으로 매 식단에 지켜 주셔야 할건 아주 간단해요. 단백질(육류, 생선 등) 100~150g + 채소 한줌 + 과일 조금 + 견과류 조금 이렇게 세 끼니를 드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과일이나 견과류는 따로 드셔도 되고, 혹은 샐러드에 같이 드셔도 좋아요. 그럼 직접 한 번 만들어볼까요?     우선 제가 애용하는 이마트몰 어플로 필요한 재료를 골라줍니다.     원하는 배송시간을 선택해주면?     짠! 이렇게 시간 맞춰 집으로 옵니다. 제가 선택한 아이들은? 닭 안심, 새싹채소,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 그리고 샐러드팩!     닭 안심을 우선 준비 합니다. 100g~150g 정도가 적당해요.     바질, 소금, 강황으로 시즈닝을 해볼까요?     왼쪽 사진처럼 골고루 간과 향이 스며들 수 있도록 비벼준 다음, 잠시 두면 오른 쪽 사진처럼 된답니다.     다음은 단계는?각종 채소를 씻어서 작은 한줌 정도 접시에 담아주세요.     그리고 사과도 좀 첨가해볼까요?반쪽이 안 되는 양 정도면 충분합니다.     준비한 채소 위에 사과를 깔고 미리 주문한 감자 샐러드를 살짝 얹은 뒤,새싹 채소도 올려주면 대략적인 준비 끝!     자, 이제 다시 닭 안심으로 돌아가서!간이 잘 밴 안심을 팬에 구워줍니다.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구우면 된답니다.와….맛있겠죠?     잘 구운 닭 안심과 견과류까지 올리면 드디어 완성!     저는 특별한 드레싱 없이 이 정도에서 마무리해서 그냥 먹는 편이지만혹시나 채소 맛이 너무너무 싫은 분들은 발사믹 크레마 정도는 뿌려도 괜찮아요!       어떠셨나요? 이렇게 라면 건강하고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 가능하겠죠?벌써 헤어지기엔 아쉬우니 제가 아침에 즐겨먹는 ‘요거트 스무디 레시피’도 공유해볼게요.   아보카도는 반드시 잘 익은 상태에서 먹어야 맛있는데요. 왼쪽이 아직 익기 전이고 오른쪽이 잘 익은 상태랍니다.상온에 하루 이틀 정도 두면 충분하니 잘 익은 아보카도만 맛있게 드세요!     아보카도 손질을 해볼까요?반으로 가른 뒤,     칼로 씨를 찍어줍니다.손 조심조심~그리고 칼을 한 바퀴 돌려서 씨를 쏙! 빼주세요.     믹서기 안에 잘 다듬은 아보카도를 넣고그릭 요거트를 큰 스푼으로 3~4 스푼 정도 넣어줍니다.     여기에 커다란 얼음 3~4개와꿀 1스푼까지!   모든 재료를 넣고 잘 갈아주면?냠냠냠 맛있겠어요!!!!     다들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래요~다음 시간까지 안녕!   *키스토리 다음편은 6일(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