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식 메이크업 용어 사전 #STROBING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지금 가장 뜨거운 최신식 메이크업 용어 사전. 반사판 효과를 낸다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의 뜻과 노하우가 여기 있다.::스트로빙,반사판효과,노하우,하이라이터,입체,메이크업용어사전,메이크업용어,뷰티,메이크업,화장,화장법,엘르뷰티,입체페이스,엘르,elle.co.kr:: | 스트로빙,반사판효과,노하우,하이라이터,입체

#STROBING 조명을 탁! 반사판 효과셰이딩으로 음영을 주던 클래식한 컨투어링은 잊어라! 반짝이는 섬광 효과를 뜻하는 스트로빙은 하이라이터를 활용해 입체감을 북돋우는 기법으로 밝은 부분을 더욱 강조해 한층 화사한 인상을 준다. 셰이딩을 하다가 ‘쎈 언니’처럼 보이진 않을까 걱정했던 이들에게 제격이라는 얘기(그렇다고 얼굴 전체에 발랐다간 사이보그가 될 수 있으니 주의!). 광대뼈, 관자놀이, 눈썹 뼈 위아래, 눈 앞머리, 콧등, 입술 산 위 등 얼굴에 빛이 떨어지는 부분을 관찰한 후, 이 부위에 하이라이터를 펴 바를 것.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파우더 대신 리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선택, 얼굴에 콕콕 찍어 올린 후 잠시 기다렸다가 작은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1 실버 펄이 반짝이는 핑크빛 리퀴드 하이라이터는 하이 빔, 3만6천원, Benefit. 2 모가 작고 끝이 평평해 부위별로 바르는 데 용이한 188 스몰 듀오 파이버 페이스 브러시, 4만8천원, MAC. 3 진줏빛 광채를 드리우는 메테오리트 보야지 익셉셔널 컴팩티드 펄 파우더, 22만5천원, Guerl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