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황금 같은 봄, 호텔에서 즐겨요

괜히 차 끌고 나갔다가 몸도 피곤하고 길 위에서 시간만 버리잖아요. 5월 황금 날씨, 사랑하는 이들과 호텔에서 즐기는 건 어때요? 한 낮의 피크닉, 바다 위 요트 관광 등 다채롭게 찾아온 호텔 봄 패키지.

프로필 by ELLE 2016.05.02

롯데 호텔, 오붓한 서울 소풍
롯데호텔서울은 6월 15일까지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도심의 봄을 즐길 수 있는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를 제안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허브릿츠 사진전 입장권 2매 또는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 2매, 더 라운지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된 ‘디럭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 


롯데호텔월드(잠실)은 단란한 봄 소풍의 추억을 안겨줄 ‘올 인 스프링’ 패키지를 준비헀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피크닉 박스1개, 델리카한스 만원 이용권 또는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 탁상용 가방걸이가 마련되며, 가격은 23만 8천원이다. 피크닉 스팟으로 유명한 석촌호수에서 샌드위치와 계절과일, 스콘, 요거트, 오렌지 주스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챙겨 ‘꿀맛’ 나들이를 즐겨보길. 




파크 하얏트 부산, 로맨틱 요트 관광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요트 관광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요트 관광의 혜택이 포함된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요트비(Yacht B)의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간단한 스낵, 음료를 즐기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현대적인 건물의 도심이 어우러진 풍광을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호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4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6만 원(선결제 필수, 객실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에서 삼시세끼
아침, 점심, 저녁 3회의 식사를 제공하는 ‘더 다이닝-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하는 한식당 ‘돌미롱’, 이국적인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버거 번부터 패티까지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다양한 세계 요리 축제가 펼쳐지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등 입맛과 취향에 맞는 밥상을 선택하면 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 야외에 마련된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격은 42만원(10% 세금 별도)부터. 




리츠 칼튼 서울, 내 아이를 위한 추억 쌓기

아이가 있는 젊은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두 가지 패키지. 먼저 ‘리츠 키즈 파티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의 1박과 함께 인 룸 다이닝으로 키즈&패밀리 파티 메뉴를 제공한다. 파티 메뉴에는 피자, 동물 컵케이크, 치킨너겟, 샌드위치, 훈제연어 샐러드, 요거트, 초콜릿 퐁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2만원. ‘나이트 사파리 패키지’는 텐트와 램프, 키즈 전용 배스 가운과 슬리퍼 등 객실에서 아이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를 대여해준다. 가격은 27만원. 패키지 투숙 시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고안한 ‘리츠 키즈 프로그램 북’이 제공되는데, ‘물’ ‘땅’ ‘환경적 책임’ ‘문화’의 4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컬러링 북, 미로 찾기, 보물찾기 등 6가지 종류의 놀이로 구성돼있다.




Credit

  • EDITOR 김아름
  • DESIGN 변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