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수분을 지켜줄 뷰티 아이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수분을 머금은 듯 말랑하고 촉촉한 피부는 베이비 페이스의 필요 충분 조건. 차갑고 건조한 바람으로부터 하루 종일 수분을 지켜줄 뷰티 아이템. :: 오르비스,크리니크,클라린스,디올,불가리,에스티 로더,샤넬,촉촉한,수분,뷰티,엘르,엘라서울,엣진,elle.co.kr :: | :: 오르비스,크리니크,클라린스,디올,불가리

1 촉촉한 핑크빛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로맨틱한 머스크 로즈 향이 심리적 진정 효과를 더한다. 랑콤 이드라 젠 뉴로캄 젤 크림. 50ml, 8만8천원 2 리치한 크림이 거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 크림. 시세이도 더 스킨케어 멀티 에너자이징 크림. 50ml, 5만8천원 3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어 수분 공급은 물론 주름 및 탄력을 돕는 안티에이징 수분 크림. 샤넬 수블리마지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크림 수프림 텍스쳐. 50ml, 43만원 4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에스티 로더 리 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팅 크림 엑스트라 리치. 50ml, 38만원 5 내외부의 유해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강력한 프로텍트 실드 효과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준다. 불가리 스킨케어 크림 소스 디펜스. 50ml, 28만원 6 셔벗처럼 가벼운 텍스쳐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며 수분을 공급해준다. 디올 유스 에센셜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인 젤. 50ml, 8만9천원 7 올리브와 아보카도 성분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 베이스가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피부를 보호한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3만8천원 8 진정효과가 뛰어난 화이트 로투스 성분이 스트레스에 노출된 피부를 안정시켜 준다. 겐조 벨르 드 주르. 50ml, 16만2천원 9 시어 버터, 비타민 E성분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더해주는 고농축 보디 크림. 크리니크 딥 컴포트 바디 버터. 200ml, 3만3천원 10 연초록색을 띤 자연 그대로의 커피는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활성산소 제거 능력이 뛰어나다고. 프레쉬 그린 커피 에센스. 30ml. 12만8천원 11 석류 추출물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클라린스 하이드라 퀀치 크림. 50ml, 7만2천원 12 무색소, 무향료, 무유분의 촉촉한 크림이 피부 트러블을 신속하게 케어하고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준다. 오르비스 아쿠아포스 엑스트라젤. 30g, 3만원* 자세한 내용은 엘라서울 본지 2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