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OSCOPE

AQUARIUS 물병자리 01.20 - 02.18

AQUARIUS

PISCES 물고기자리 02.19 - 03.20

PISCES

ARIES 양자리 03.21 - 04.19

ARIES

TAURUS 황소자리 04.20 - 05.20

TAURUS

GEMINI 쌍둥이자리 05.21 - 06.21

GEMINI

CANCER 게자리 06.22 - 07.22

CANCER

LEO 사자자리 07.23 - 08.22

LEO

VIRGO 처녀자리 08.23 - 09.23

VIRGO

LIBRA 천칭자리 09.24 - 10.22

LIBRA

SCORPIO 전갈자리 10.23 - 11.22

SCORPIO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 - 12.24

SAGITTARIUS

CAPRICORN 염소자리 12.25 - 01.19

CAPRICORN
2022.07.04(월) - 2022.07.11(월)
긍정적인 기운이 감돌며 어려운 일도 능히 해낼 수 있는 주간. 당신이 주저하더라도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돕고 당신의 상황을 유리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인간관계에서는 온정을 베푸는 모습에서 좋은 평판이 생기고, 이런 모습에 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 의지가 없는 사람은 억지로 당기려 하지 말 것.
나는 누구? 여긴 어디?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처해 있는 상황에서 회의감을 느끼게 되고 이게 옳은 길인지 불안감이 들게 된다. 현실도피를 위해 다른 것에 신경을 많이 쓰고 집중하게 된다. 모든 것이 당신의 이상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현실과 타협할 것. 쓸데없는 자존심으로 고집부리지 말길.
이번주에 생각지 못한 변화가 생길 것이다. 어떠한 문제가 있더라도 그 속에서 옳은 선택을 찾게 되니 결과적으로는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어떤 나쁜 행동이나 일탈적인 행동을 저지르고 싶은 욕망이 커지고 이것이 흥분을 이끌어낸다. 솔로, 커플 할 것 없이 이 유혹에 빠지지만, 중도를 지켜야 한다. 신체적으로 위해가 되는 일은 되도록 멀리할 것.
목표를 초과하여 훨씬 좋은 성과를 얻고 기록을 갱신할 수 있는 주간이다. 주저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용기가 생길 것이다. 여러 모로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기운이 들어오게 된다. 정직의 기운 역시 들어오는 시기인데 당신의 진실된 말이 상대를 할퀼 여지가 있다. 공격적인 말로 받아들이지 않도록 표현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날뛰고 싶은 마음을 인내하는 기간. 더 대단한 결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희생도 필요하다. 당신이 싫어하는 누군가가 실제로 당신과 닮은 어떤 점이 있다. 어느 정도 관대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다. 인간관계는 상호 간의 노력에서 만들어지므로, 한쪽만 노력해서는 성립되지 않는다. 기브앤테이크를 잊지 말라.
이번주에 고통스러운 부분이 없진 않으나 역으로 힘이 될 것이다. 의심했던 문제가 잘 풀리는 기간이다. 이 구역에서 내가 가장 미친 X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누구도 당신을 만만하게 여기지 않도록 행동할 필요가 있는데, 사실 굳이 마음을 먹지 않아도 자동으로 그렇게 될 것이다. 만약 이번주에 누구를 내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음식을 공유하라.
평화가 지속되는 시기이나 자잘한 일이 안 생기진 않는다. 유쾌한 사람한테 호감이 생기는 기간이며, 자칫 이 감정 때문에 오해가 발생할 수 있다.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숨을 쉴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억지로 유지되는 관계를 바꿀 용기가 필요하다.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다면 이번주에 속 시원히 얘기하라.
이번주에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확실치 않았던 것이 명확해지면서 결정에 도움을 줄 것이다.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터. 애정어린 협력을 주고받으며 관계가 더욱 두터워지는 상대가 있겠다.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나 상당한 사은품을 곁들인 물건을 발견하고 기분 좋은 쇼핑을 하게 된다.
자신감이 있는 만큼 능력이 따라준다. 오랫동안 갈고 닦았던 것들이 이번주에 좋은 모습으로 드러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생각이 대부분 옳은 주간이지만, 남들 얘기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는 있다. 하기 싫어도 ‘척’이라도 하자. 공공장소에서는 어느 정도 주변 눈치를 살펴야 저도 모르게 민폐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다.
어떤 것에 너무 시간과 체력을 쏟아붓지 말고, 균형 잡힌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무리는 금물이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서야 의심이 사라지는 기간이라 온라인 쇼핑은 권하지 않는다. 자신은 원하지 않는데 남들의 취향을 따라갔던 것을 스스로 깨닫게 되는 시기. 또한, 필요한 물건이 어디 있는지 못 찾다가 뒤늦게 발견하게 된다.
통찰과 이해의 판단력이 좋아지는 시기. 사적인 관계에 얽매이지 않고 공과 사를 엄격하게 구별하게 된다. 이런 모습이 자칫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 가까운 사람에게 집착적인 언행을 할 수 있으니 자신을 다스려야 한다. 이번주에는 평소보다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많이 해야 스트레스를 제거할 수 있다.
이번주에는 땡땡이를 치고 싶은 욕망, 해야 할 일을 안 하고 싶은 욕구가 커지는데 어느 정도는 그러는 게 낫다. 자신에게 조금 더 아량을 베풀어야 할 시기다. 이걸 왜 나만 해야 하는지 회의감도 크게 들 것이다. 다른 사람의 인연이나 가진 것을 부러워하게 된다. 그러나 세상에는 바꿀 수 없는 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