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김희애, 유아인의 밀회 장면 포착!

김희애와 유아인, 두 배우가 있다. 그리고… 시나리오는 쓰지 않으려 한다.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건 어설픈 드라마가 아니다. 이미 이곳에서 펼쳐지고 있고, JTBC 드라마 <밀회>에서 빚어질 이들의 아찔하고도 심도 있는 호흡일 뿐이다.

BYELLE2014.03.17

 

 

 

김희애가 어깨에 반쯤 걸친 라이트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크림 컬러 브라 톱은 Salvatore Ferragamo. 브라운 컬러 스트라이프로 된 언밸런스 다자인의 롱스커트는 Chloe. 유아인의 그레이 니트는 Zadig & Voltaire. 카키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팬츠는 Ordinary People.

 

 

 

 

블랙 벨티드 트렌치 코트는 Lanvin Men.

 

 

 

 

화이트 오간자 소재를 덧댄 화이트 재킷, 화이트 컬러의 브리프, 로즈골드 컬러의 브레이슬릿은 모두 Balenciaga.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스웨이드 슬링백 슈즈는 Manas.

 

 

 

 

유아인이 입은 그레이 체크 재킷, 그레이 톱, 체크 팬츠는 모두 Dolce & Gabana. 김희애가 입은 블랙 레이스 뷔스티에는 Agent provocateur. 아일릿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Chloe. 한쪽 귀에 착용한 볼드한 이어링은 Vintage Hollywood.


 

김희애, 유아인의 파격 화보와 인터뷰는 3월 20일 발매되는 <엘르> 4월호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