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들의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11명의 패셔니스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걸들의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11명의 패셔니스타

걸들의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11명의 패셔니스타를 소개한다. 아기네스 딘, 린제이 로한, 알렉사 청 등 시그너처 스타일이 뚜렷한 패셔니스타들의 스트리트 룩에서 스타일링 힌트를 얻어볼 것.

ELLE BY ELLE 2010.01.28

Geldof Sisters
올슨 자매, 더프 자매, 힐튼 자매를 이을 차세대 패셔니스타 자매를 꼽는다면? 영국 특유의 스트리트 감수성을 지닌 피치스 & 픽시 겔도프 자매를 꼽을 수 있을 것. 서로 비슷한 패션을 즐기는 다른 자매들과 달리, 이들은 확연히 구분되는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빈티지하고 여성스러운 패션을 즐기는 피치스와 달리 픽시는 좀더 록적이고 보이시한 무드를 즐기는 편. 여성스러운 미니드레스에 반짝이는 헤드기어나 레이스 톱, 빈티지한 레이스업 슈즈 등으로 룩을 완성하는 것이 피치스 겔도프의 시그너처 스타일. 반면 픽시 겔도프는 레더 바이크 재킷이나 고딕 무드의 실버 주얼리, 청키한 부티를 이용해 룩을 완성한다. 하지만 이 개성 넘치는 자매에게도 공통의 분모가 있으니 바로 1980년대 무드의 스톤 워싱 데님이다. 미니드레스에 데님 재킷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살리거나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에 아이스 데님 쇼츠와 찢어진 스타킹을 매치해 완벽한 80년대 룩을 완성한 모습이 자주 포착된 것!




Rachel Bilson
아담한 체구가 더욱 귀엽고, 옆집 동생같은 친근한 매력을 주는 레이첼 빌슨.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대표주자로 자신의 결점인 작은 키를 커버할 수 있는 스마트한 코디 비법을 선보이는 헐리웃 스타. 레이첼의 시그너처 룩은 레깅스 팬츠에 베이식한 재킷을 매치하고 무릎 길이의 라이딩 부츠를 신은 후, 귀여운 외모에 어울리는 걸리시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 또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빈티지 데님 쇼츠에 프린트가 예쁜 시폰 블라우스를 믹스 매치해 몸의 황금 비율을 살리는 스타일링이다. 스키니 진을 입었을 때는 과감하게 플랫 슈즈를 신어 귀여움을 살리는 레이첼 빌슨이 뭐니뭐니해도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는 순간은 약혼자인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함께 있을 때가 아닐까!




Miranda Kerr
“식욕이 솟을 땐, 거울을 봐요. 이건 절대 잃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완벽한 몸매와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를 가진 빅토리아 시크릿의 요정,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의 연인이 되면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했고, 이번 시즌 발렌시아가 컬렉션에 비밀스럽게 리스트를 올린 후, 캠페인 걸이 될 것이라는 루머까지 퍼지는 등 최절정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미란다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블랙 컬러의 맥시 드레스에 레오퍼드 스카프를 두르거나, 백만불짜리 다리가 드러나는 미니 스커트와 보이 프렌드 재킷의 매칭을 즐긴다. 공식 석상에서는 자신의 발그레한 뺨처럼 싱그러운 피치 톤의 드레스를 주로 입으며 몸매를 강조한 극도로 미니멀한 룩을 즐기는 편이다.




Sienna Miller
언니인 사바나 밀러와 함께 twenty8twelve라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최근에는 연극 <애프터 미스 줄리>로 뉴욕 브로드웨이에 진출하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차곡 차곡 쌓아가고 있는 시에나 밀러. 유부남과의 불륜 관계를 청산하고 주드로와의 재결합 소식으로 타블로이드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녀는 자신을 패셔니스타의 반열에 올려 놓은 보호 시크 스타일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는데, 예전보다 좀 더 모던하고 도시적인 에브리데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여기에 프라다에서 내놓은 버건디 컬러의 사피아노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거의 매일 들고 다녀 시에나 백이라는 별명까지 붙었을 정도!



*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월호를 참고하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