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아우터로 간단히 연출할 수 있는 여덟 가지 스타일링 노하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네 가지 아우터로 간단히 연출할 수 있는 여덟 가지 스타일링 노하우를 친절히 준비했다. 여기에 플러스 알파로 미니 사이즈의 체인 백과 행운을 가져다주는 참 브레이슬릿 아이템까지.:: 스 수와, 질 스튜어트, 체사레 파조티, 스테파넬, 모조에스핀, 아우터, 겨울 아우터, 재킷, 자켓, 목걸이, 아우터, 팔찌, 부티, 엘르, elle.co.kr:: | :: 스 수와,질 스튜어트,체사레 파조티,스테파넬,모조에스핀

아우터를 꼭 걸쳐야 하는 겨울에는 스타일링이 유독 큰 숙제로 느껴진다. 아우터 속 이너웨어는 매일 바꿔 입을 수 있지만 전날 입었던 아우터를 이틀 연속 비슷한 스타일링으로 입었다가는 “옷 안 갈아 입었어?”라는 굴욕을 당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종류별, 길이별로 아우터를 구입할 수는 없는 것이 현실. 아우터 하나 가격이 여름 옷 다섯 벌 정도를 살 수 있는 비용과 맞먹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는 것만이 살 길이다. 그래서 이번 달 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 네 가지를 꼽았다. 캐멀 컬러 코트, 벨티드 스타일의 테일러드 롱 코트, 패딩, 퍼 코트. 이렇게 네 가지 아우터로 간단히 연출할 수 있는 여덟 가지 스타일링 노하우를 친절히 준비했다. 여기에 플러스 알파로 미니 사이즈의 체인 백과 행운을 가져다주는 참 브레이슬릿 아이템까지. 1 4 0년대 무드의 플라워 장식 글러브는 페미닌한 룩의 마침표, 가격 미정, 스 수와.2 두꺼운 코트 속에는 심플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줄 것. 23만8천원, 스톤헨지 by 모자익.3 미니멀한 니트 드레스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네크리스. 15만8천원, 질 스튜어트. 4 블랙 주얼 장식이 촘촘히 세팅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링. 2만8천원, 제시 뉴욕. 5 헤링본 소재의 벨티드 롱 코트는 클래식한 룩을 완성해준다. 69만8천원, 모조에스핀.6 허리 부분이 밴딩 처리된 80년대 스타일의 스커트는 패딩 점퍼와 어울리는 아이템. 4만9천원, 자라.7 빈티지 무드의 레더 소재가 멋스러운 레이스업 앵클 부츠. 34만8천원, 시슬리. 8 하운드투스체크 패턴의 펜슬 스커트는 무릎 아래 길이일수록 좋다. 가격 미정, 알렉산더 맥퀸 by 분더숍. 9 캐주얼한 패딩 점퍼에 매치하면 안성맞춤인 블랙 배기 팬츠. 가격 미정, 카이아크만. 10 영하의 날씨엔 패딩이 최고, 볼륨감이 강조된 패딩 점퍼, 34만8천원, 스테파넬.11 반짝이는 주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웨이드 사이하이 부츠. 2백만원대, 체사레 파조티.*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