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럭셔리 리조트 리츠칼튼 리저브 풀베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리츠칼튼 호텔이 특별한 손님맞이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 모두에게 오픈 된 신개념 리조트, 리츠칼튼 리저브 풀베이. 아름다운 곳에서 하나뿐인 맞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그 곳.:: 리츠 칼튼, 풀베이, 리츠 칼튼 리저브, 신개념 리조트, 엘르, 엣진, elle.co.kr:: | :: 리츠 칼튼,풀베이,리츠 칼튼 리저브,신개념 리조트,엘르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담아 만들어진 리츠칼튼 리저브 풀베이는 감각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태국 퓨레이 만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화보에서나 볼 듯한 풍경을 배경 삼은 54개의 빌라와 파빌리온 부티크 호텔이 자리잡고 있는 이곳이야말로 지상 낙원이다. 저층의 스위트와 빌라를 만들어 해변, 열대 정원 혹은 사막과 같은 파노라마 광경을 선사하는 리츠칼튼 리저브 풀베이. 다른 곳과 차별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에는 4가지의 자연적인 요소가 반영되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는 불, 깨끗한 목욕을 위한 물, 생각과 명상을 위한 창조적 공간의 공기, 정교한 마사지를 위한 공간 등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배경 삼아 나만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상 속의 공간이 그대로 재연되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거대한 리조트 단지는 한 명 한 명의 맞춤 서비스를 콘셉트로 삼고 있어 하루하루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1 타이 건축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여 만들어진 안락한 공간2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는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특별한 휴식. 이 곳의 장점은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식사 할 수 있다3 11개의 개인맞춤용 트리트먼트룸 역시 인기만점. 자연의 푸른 향기가 더해져 피로는 말끔히 해소될 듯 리츠칼튼 리저브 오픈 전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2009 리츠칼튼 아시아 로드쇼’가 열렸다. 매년 아시아 주요 도시를 돌며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데 올해는 한국, 대만, 홍콩에서 로드쇼를 진행해 그 의미가 더했다. 특히나 국내에서 로드쇼가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리츠칼튼 컴퍼니 사이먼 쿠퍼 회장은 ‘한국은 아시아에서 중요한 시장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에 방문하게 되어 영광이며 날로 성장하는 한국 여행 산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리츠칼튼 리저브 풀베이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