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과감해도 좋아! 아찔한 보디수트의 매력 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조금 더 과감해도 좋아! 아찔한 보디수트의 매력 7

시미 & 헤이즈, 정호연, 리사 등 요즘 힙한 셀럽들은 다 입었다는 보디수트.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ELLE BY ELLE 2023.08.18
@hoooooyeony

@hoooooyeony

처음 도전하는 보디수트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정호연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하이넥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지는 블랙 보디수트에 팬츠와 느슨하게 걸친 아우터까지 블랙 컬러로 통일하여 룩 전체를 정돈해 주면 완성!
 
@simihaze

@simihaze

세상에서 가장 힙한 쌍둥이 자매 시미 & 헤이즈의 언니 시미가 보여준 톤온톤 매치의 보디수트 스타일도 인상적입니다. 차분한 인상이 드는 컬러 덕분에 세련된 분위기마저 감도는 듯해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가슴 부분에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보디수트를 입고 넘사벽 포스를 드러낸 블랙핑크 리사. 화려한 크리스탈 장식의 보디수트에 힘을 준 대신 팬츠나 벨트 백, 모자 등은 블랙 컬러로 톤 다운시켜 너무 과해 보이지 않도록 전체적인 균형을 맞췄어요.
 
@mina_sr_my

@mina_sr_my

트와이스 미나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같은 보디수트를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루스한 실루엣의 카고 팬츠를 매치하고 버킷햇을 써 힙하게 마무리했어요.
 
@taeyeon_ss

@taeyeon_ss

코르셋 같은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보디 수트에 넉넉한 사이즈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 태연. 그녀의 연출법에서 눈여겨봐야 할 스타일 치트키는 바로 팬츠의 허리 단추를 오픈하여 접어 내린 디테일입니다. 이렇게 연출하면 골반 라인이 더욱 잘 드러나며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풍길 수 있어요.
 
@hwangseungun

@hwangseungun

보디수트가 없다면 새로 구매하는 대신 황승언처럼 스윔수트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과감한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이는 팝한 오렌지 컬러 스윔수트에 데님 팬츠를 골반 아래까지 내려 입은 그녀의 멋진 스타일링은 휴양지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을 거예요.
 
@leehi_hi

@leehi_hi

이하이처럼 보디수트의 밑단 부분을 팬츠 밖으로 꺼내 입는 스타일도 강력 추천! 이때 골반이 살짝 보일 수 있도록 팬츠를 내려 입거나 로라이즈로 선택하면 더욱 좋겠죠?
 

Keyword

Credit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