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완성시켜줄 기특한 모자들과 함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번 시즌엔 머리카락이 바람에 흩날리도록 외롭게 두지 말기를.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기특한 모자들과 함께 겨울을 보낼 것. :: 엘르,루이엘,미소니,모굴,여성스런,화려한,따뜻한,야외,데이트,겨울,일상,엘라서울,엣진,elle.co.kr :: | :: 엘르,루이엘,미소니,모굴,여성스런

1 1940년대 스크린에서 나온 듯한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모자. 벨벳을 두른 디테일이 더욱 고혹적이다. 페미닌한 슈트나 코트 룩과 함께 연출하면 제격이다. 루이엘. 46만원2 커다란 방울이 달린 니트 비니는 납작한 두상도 동그랗고 귀엽게 보이게 하는 기특한 아이템. 피코트에 매치해 보자. BNX. 6만8천원3 걸리쉬한 룩을 즐기고 싶다면 물결처럼 드라마틱하게 웨이브 퍼밍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시도해 보자. 벌키한 핑크 니트 모자. 미소니. 000004 브라운과 블랙의 멋스러운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니트 모자. 부드러운 곡선의 헴 라인이 분위기있는 연출을 돕는다. 모굴. 5만8천원5 오버롤 데님 팬츠를 즐겨 입는 못 말리는 톰 보이 스타일의 그녀에게 선물하면 좋을 듯. DOHC. 3만9천원6 귀여운 핑크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모자. 복실복실한 안감이 따뜻함을 더한다. 그레이스 해츠 by 해츠 온. 가격 미정7 안쪽을 감싸는 도톰한 퍼 디테일이 매서운 바람을 막아줄 것이다. 이어 커버 부분을 올려서 연출할 수도 있다. 망고. 3만원대8 컬러와 디자인에서 빈티지 매력이 묻어나는 비니. 소녀는 물론 소녀의 감성을 지닌 노년의 여성에게도 잘 어울릴 듯 하다. 모굴. 10만9천원9 리본과 하트 프린트가 앙증맞은 오버사이즈 비니. 블랙 피코트와 함께 귀엽게 연출해 보면 어떨까. 블루걸. 가격 미정10 빨간 망토 아가씨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모자. 귀여운 퍼 트리밍 디테일과 머플러로 둘러 연출할 수 있는 디테일이 인상적인 아이템. 루이엘. 28만원11 심플한 컬러의 베레모 밑단을 장식한 꼬불 꼬불 귀여운 디테일이 재미를 더한다. 코치넬리. 가격 미정12 벌키한 니트 소재의 따뜻함, 겨울철 더 눈부신 햇빛을 가려주는 썬 캡. 부드러운 퍼가 트리밍되어 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모자. 그레이스 해츠 by 해츠 온. 4만9천원* 자세한 내용은 엘라서울 본지 1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