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은 핑크 컬러의 스퀘어 네크 원피스를 선택했어요. 네크라인에 부착된 코르사주 장식과 아일렛 장식 퍼프 소매가 러블리함을 증폭시킵니다. 마무리로 리본이 달린 니렝스 스타킹을 앵클 플랫폼 슈즈와 함께 매치해 동심을 자극하는 공주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데꼴테가 드러나는 스퀘어 네크 원피스는 소녀 감성을 연출하기에 제격.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옐로 컬러의 넉넉한 드레스를 선택한
채정안처럼 말이죠. 볼캡으로 스포티한 터치를 가미하는 스타일링도 눈여겨보세요.
김나영은 프론트 버튼의 데님 미니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목선과 쇄골 라인이 강조되는 디자인이라 트레이드 마크인 쇼트 헤어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듯해요. 깊게 파인 네크 라인이 심심해 보인다면 심플한 펜던트 목걸이를 더해보세요.
플로럴 패턴의 맥시 드레스로 여신 포스를 뿜어낸
오마이걸 유아. 스퀘어 네크라인과 풍성한 퍼프 숄더가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 시켰어요. 긴 머리를 한쪽으로 내려 분위기를 더한 모든 연출이 완벽 그 자체네요.
파워 숄더 디자인과 허리를 잘록하게 조이는 보디 컨셔스 원피스로 당당한 여성성을 부각시키는 트와이스
지효의 룩을 살펴볼까요? 윗가슴을 드러내는 깊은 스퀘어 네크 라인이 관능적인 자태를 자아내는데요, 사다리꼴 모양의 네크 라인 디자인이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동화 속의 매력적인 마녀를 떠올리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