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네크라인이 걸리시한 원피스를 입은
수지. 레이스 디테일과 알록달록한 플로럴 패턴까지 봄 그 자체!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마무리하여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을 보완해주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튜브톱 드레스를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연출한
아이비. 그레이 컬러의 목이 긴 양말과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인상을 더했습니다.
페미닌한 무드를 좋아한다면
한선화의 원피스 패션을 눈여겨보세요.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디테일과 봉긋한 소매, 안정적인 미디 길이의 스커트가 인생샷을 위한 봄나들이 룩으로 손색없어요.
엠보싱 소재가 독특한 미니 원피스를 입은
김나영. 밝은 민트 컬러가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여기에 톤온톤 컬러의 카디건을 걸쳐 실용적인 간절기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쨍한 레드 컬러의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하여 룩에 생동감을 더합니다.
봄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미연처럼 소프트한 핑크 컬러의 원피스는 어떨까요? 러플 장식이 사랑스러운 아일렛 원피스라면 더할 나위 없겠네요. 데이트 룩으로 강력 추천!
한 폭의 그림처럼 붓터치가 느껴지는 플로럴 패턴의 롱 드레스를 입은
유아. 스퀘어 네크라인에 퍼프 숄더 디테일까지 어우러져 화려한 인상을 더합니다. 한쪽으로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까지 공주 느낌 가득한 원피스 룩 완성!
봄에는 또 데님이 빠질 수 없죠. 밝은 워싱의 데님 미니 원피스를 입은
박나언처럼 컬러감을 조절하면 얼마든지 화사한 원피스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때 길이는 짧아야 발랄한 무드를 증폭시킬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