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연기 천재 고양이, 묘생 6년차 '아울 키티' 타이타닉에 등장?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타고난 연기 천재 고양이, 묘생 6년차 '아울 키티' 타이타닉에 등장?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데이트를하고, 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고. 아빠가 영화 감독이면 고양이에겐 이런 일들이 가능합니다. 아울키티(OwlKitty)가 패러디한 출연작을 만나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3.03.29
owl-kitty.com

owl-kitty.com

포틀랜드에 사는 고양이 리지, 예명 아울키티(OwlKitty)를 소개합니다. 영상 속 아울키티는 영화 〈쥐라기 공원〉, 〈타이타닉〉, 〈스타워즈〉, 〈해리 포터〉에 출연(?)을 했고, 레드카펫을 밟기도 합니다. 먼저 이 영상을 만나보세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품에 안겨, 타이타닉호를 타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정말 절묘하죠? 이는 크로마키 기법으로 완벽한 계산하에 연출된 장면입니다. 실제 영화 같은 연출은 고양이 리지의 ‘캣 대디’가 영화 제작자이자 애니메이터인 티보(Thibault Charroppin)이기 때문. 아빠와 즐겁게 놀면서 제작한 수준 높은 영상 패러디물로 이미 ‘아울키티’는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어요. 유튜브는 물론 인스타그램 기준 119만명!
 
로맨스, 스릴러, 장르를 불문! 정말 절묘한 타이밍의 연기력까지 갖춘 검은 고양이. 그의 쥬라기 공원 패러디 영상도 시청해보세요.
 
owl-kitty.com

owl-kitty.com

화면 밖에서 고양이 리지는 사랑을 듬뿍 받는 따듯한 묘생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른 고양이들처럼 레이저 포인터를 가장 좋아하고 고양이 엄마인 줄리엣과 크림치즈 맛을 즐길 줄 알죠. 특유의 나른한 행동과 물건을 향한 끝 없는 호기심이 이렇게 재밌는 콘텐츠로 탄생할 수 있는 것도 모두 안정적인 가정환경 덕분이죠. 고양이라는 동물의 특성상 촬영을 위해 이 정도 협조(?)를 보이려면 정말 어마어마한 애정과 신뢰, 가족과의 친목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리지의 모든 촬영은 아빠와의 놀이에서 시작되는 것! 무엇보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시간으로 느껴지지 않는가요? 영상의 제작과정을 꼭 확인해보시길.
owl-kitty.com

owl-kitty.com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