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의 데일리 룩에도 자주 등장하던 키티 인형 키체인!
2023년 봄, 가장 트렌디한 액세서리는 동심을 넘어 패셔너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인형 키체인, 인형 열쇠 고리입니다. 당분간 지속할 것 같은 패션 브랜드들의 앞다툰 인형 예찬! 그중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눈에 띄는 국내 브랜드 제품만을 모았습니다. 다음 인형 컬렉션 중,
고르는 것이 고민이라면 다음 보기를 참고하세요. 에스이오(S/E/O)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US 볼 캡을 착용한 곰돌이의 등장? 새로운 시즌마다 컬렉션 버금가는 이벤트 굿즈로 사랑받는 에스이오의 새 시즌 스포일러는 다가오는 성수 팝업스토어를 기념한 굿즈 'US 베어 키링'입니다. 가격은 2만5천원.
밀리 베어(Milly Bear) & 먼지 인형
모어쥬드의 포동포동한 ‘밀리 베어(Milly Bear)’도 핸드메이드! 블루, 브라운, 퍼플에 인기를 더해 출시된 블랙 컬러까지. 인형 속 와이어가 탑재되어 자유자재로 포즈를 바꿀 수 있어요. 새롭게 선보인 먼지 인형! 움직임 없는 본체 그대로도 귀여운 인형은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되어있어요. 가격은 모두 3만9천원.
남산 소월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콤포트 서울의 보들보들한 고양이 '삐용이(PIYONG)'키링 입니다. '삐용이' 양손에는 자석이 있어 손을 하나로 모으거나 삐용이 여러 마리를 연결하여 연출 할 수 있어요. 가격은 5만2천원.
마지셔우드가 이번 시즌 선보인 캐릭터 ‘우드(Wood)’는 100% 핸드메이드 키체인 인형입니다. 뜨개질로 한땀 한땀 제작된 고퀄리티를 자랑해요. 우드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가는 콘셉트로 부드러운 촉감과 ‘모어쥬드’의 시그니처인 진주 목걸이 착용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5만9천원.
2023 봄 시즌 ‘BELLA(벨라)’ 컬렉션을 앞두고 등장한 핸드메이드 인형 벨라. 더 현대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이 인형은 가상의 인물 ‘벨라’의 애착 인형입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했다는군요. 가격은 8만7천원.
인스타그램에 떠돌던 선명한 핫-분홍색의 곰인형은 그램 아운스 파운드의 ’브레이킹 베어(Breaking Bear)’. 스트리트에 대한 깊은 이해로 전개되는 그램 아운스 파운드는 아이템마다 살짝 틀어진 유머를 담아내는 디테일로 탄탄한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어요. 이 분홍색의 곰돌이에도 숨어있는 유머 코드는 ‘How to : Break the Bear’. 가격은 3만2천원.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하며 깜짝 등장했던 더오픈 프로덕트의 검정 토끼 키체인! 어쩌면 이번 시즌 ’인형 예찬’의 시작이 아니었을지.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