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은 핑크 우유 컬러의 맥코트를 선택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이지만 컬러를 산뜻하게 바꾸니 색다르게 느껴지는 듯해요. 오벌 선글라스로 힙한 무드를 한 스푼 더하고, 스포티한 레드 포인트 삭스와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을 완성했습니다.
금발 헤어로 변신한
현아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핑크 카디건과 니트 스커트 셋업으로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커다란 하트 이어링과 장난감 같은 네크리스, 리본 셰이프의 링 등 키치한 주얼리를 더해 동심 가득한 스타일링을 보여줍니다.
플로럴 패턴이 가득한
기은세의 카디건에서 봄기운이 느껴집니다. 화이트 삭스를 레어어드해서 신은 핑크 컬러의 T 스트랩 슈즈로 핑크 컬러의 러블리함을 부각한 기은세의 룩을 참고하세요.
최근
차정원의 SNS 자주 등장하는 백이 있어요. 바로 샤넬의 핑크 컬러 스몰 백팩인데요, 데님 재킷과 화이트 미니 스커트로 완성한 캐주얼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도 하고 귀여운 핑크 백 참과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를 더해 깔맞춤을 즐기기도 합니다.
핑크 컬러의 존재감을 높이고 싶다면 모노톤의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는 것을 추천해요. 미니멀한 화이트 티셔츠와 그레이 톤의 스트라이프 팬츠를 함께 매치하고 프린지 디테일의 핑크 재킷을 선택해 사랑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한
제니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인간 핑크로 변신한 패션 인플루언서
얀카 폴리아니의 룩에 주목하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아이템을 핑크 컬러로 선택해 범접 불가 쿨한 패션을 선보였어요. 푸시아 핑크부터 파스텔 핑크까지 조금씩 톤이 다른 핑크를 조합한 룩에서 위트와 자신감 넘치는 성격을 엿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