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경호와 유태오의 완벽한 수트 핏, 제작발표회 패션
」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정경호!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통해 사교육 시장에서 이름 날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로 변신했습니다. 제작발표회를 위해 정경호가 선택한 룩은?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그레이 수트! 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옴므의 세트업 수트입니다. 오버사이즈 핏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치드 라펠의 더블 재킷에 베이직한 팬츠를 매치했어요. 또 실버 톤의 체인 네크리스로 마무리한 점도 눈여겨보세요.
유태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에서 주인공 '남강호' 역을 맡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에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로, 수트의 정석이자 교본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완벽한 수트 핏을 선보였어요. 정경호의 수트 스타일링과 공통점을 꼽자면? 셔츠 대신 블랙 터틀넥을 매치했다는 것! 덕분에 좀 더 쿨하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정경호의 '최치열' 스타일링 팁, 레이어드 룩!
」 정경호가 선보인 '최치열' 패션은 현실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죠. 극 중에서 사교육 시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강사로 이름 날리는 만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동시에 과하게 느껴지진 않도록 룩의 밸런스를 영민하게 조율한 패션이 인상적입니다. '최치열' 패션의 룰을 찾자면? 배우 본인의 매력을 살리면서 스타일링의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레이어링에 포인트를 줬다는 것. 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한 아이템이 터틀넥입니다. 블랙 터틀넥에 브라운 니트를 매치하거나 화이트 터틀넥에 그레이 카디건, 재킷을 더해준 스타일링이 바로 그 예시죠.
「 화려한 패턴으로 포인트! 유태오의 아우터 스타일링
」 '연애대전'을 통해 유태오는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강호'로 변신, 유쾌한 '로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극 중 '남강호'는 가슴 설레는 연기로 상을 휩쓰는 배우인데요. 덕분에 유태오가 선보이는 '남강호' 룩은 좀 더 화려하고 과감합니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패션 키워드는 프린트! 체크, 페이즐리, 이그조틱한 파이톤 패턴의 블레이저를 키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볼드한 패턴의 아우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만큼 화이트 티셔츠나 아이보리 니트 등 이너웨어나 팬츠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 댄디한 룩은 이런 것! 정경호의 수트 패션
」 직업이 강사인 만큼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룩을 자주 만나볼 수 있었다는 것도 최치열 패션의 특징입니다. 참고하면 좋을 지점은 수트 룩이 자칫 무겁게 느껴지지 않도록 캐주얼한 매력을 더했다는 것! 화이트 셔츠에 타이를 매치한 룩에는 바시티 재킷을, 오버사이즈 핏의 존재감 넘치는 블레이저엔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한 것처럼요. 또 아이보리와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의 컬러 패션템을 주로 활용해 단정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연출했어요.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전도연과의 심쿵 케미도 인상적이었죠? 남친 룩으로 손색없는 정경호의 패션도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보세요!
「 대세 배우 '남강호'를 완성하는 유태오의 다채로운 룩
」 '액션'하면 짐승남, '컷'하면 매너남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배우 남강호. 설렘을 유발할 정도로 매력적인 인물이기에 스타일 역시 하나의 키워드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합니다. 바이커 재킷으로 와일드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연출하거나 보타이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수트 룩으로 '으른'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하죠. 편안한 실루엣의 니트웨어 룩에선 좀 더 경쾌한 매력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