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종 마르지엘라 x 젠틀 몬스터(Maison Margiela x Gentle Monster)
」 한혜진과 로운도 다녀왔습니다. 명실공히 지금 제일 핫한 팝업, 메종마르지엘라 x 젠틀몬스터에선 메종마르지엘라의 DNA가 담긴 화이트 스티치를 더한 젠틀 몬스터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메종마르지엘라의 글램슬램 클러치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온 패키지도 컬렉션의 소장 가치를 더해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션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때문에 이른 시간부터 ‘오픈 런’ 줄도 상당합니다. 팝업 스토어는 4월말까지 방문 가능합니다.
위치_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0
쉐르는 프랑스어로 자매를 뜻합니다. 브랜드의 이름처럼 도미틸과 앙겔리크라는 자매 둘이 입고 싶은 옷을 만들기로 한 것이 이 브랜드의 시작이죠. 음악과 영화, 디자인에서 영감을 찾는다는 이 자매는 모던하고 세련된 프렌치 컨템포러리를 완성합니다. 자극적인 요소 없이 입었을 때 더 우아한 옷을 원한다면 3월 30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열리는 이들의 팝업 매장에 들러보세요.
위치_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3F
주얼리 브랜드 더 리사코 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꿈과 자연, 존중이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완성됐습니다. 섬세하게 디자인한 다이아몬드와 천연 원석 주얼리를 둘러보세요. 전 구매 고객에게 파우치와 진주 팔찌,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는 5월 31일까지 넉넉한 기간으로 활짝 열려 있습니다.
위치_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