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세븐일레븐은 일본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 흥행에 가세해 관련 상품을 연달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선보였던 슬램덩크 와인은 특히 3040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던 만화책 전권 역시 출시 열흘만에 1200세트를 판매해 화제가 됐었죠.

세븐일레븐
GS25는 짱구 캐릭터 협업 상품으로 대박을 터트리고 있는 상황. 앞서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지난 1일 출시한, 짱구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경우 매출이 무려 826%나 증가했다고 해요. 특히 한정 수량 5000개로 제작됐던, 짱구 크로우캐년 미니 캐리어 세트는 밸런타인데이 1주 전인 8일에 동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인기가 이어지면서, GS25는 다음 달 화이트데이를 위해 기획 상품을 또 한 번 출시할 예정인데요. 높은 수요를 고려해 상품 물량을 대폭 늘릴 방침이라고 하네요.

GS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