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티크를 둘러싼 직선 형태의 칸살은 공간에 개방감을 주며 어느 위치에서도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렉션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부티크 전면의 차분한 골드 톤 쇼케이스는 컬렉션 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VIP 존에 설치된 대형 LED 디스플레이는 보다 생생하게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한다.





키린은 2004년 첫 출시 이후 동양의 상징주의와 모더니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컬렉션에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담아왔다. 더불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세련된 디자인은 매일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파인 주얼리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조롱박에서 영감받은 키린의 메인 컬렉션 ‘울루’는 숫자 8과 무한대를 뜻하는 기호 ∞와 연관이 있다. 숫자 8은 행운과 긍정을 의미하며 기호 ∞의 대칭적 형태는 키린이 강조하는 균형과 조화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수놓인 울루 펜던트에 오닉스, 비취, 자개 등 다채로운 스톤이 매치된 피스, 그리고 볼드하고 샤프한 로즈 골드 펜던트가 돋보이는 울루18 컬렉션도 영롱하게 빛을 발한다.
친밀함을 상징하는 보보 컬렉션은 판다와 테디 베어를 조합한 귀여운 형상이 인상적이다. 키린은 스포츠를 즐기는 보보, 인어 공주 보보 등 재미있고 친근한 스토리로 파인 주얼리를 풀어냈다. 팔다리 관절이 움직이는 피스들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보보 의상을 보고 있으면 이 컬렉션을 얼마나 정교하게 제작했는지 알 수 있다.